[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오피셜 152 타고 있는 보더 입니다.

오피셜도 워낙 좋은 데크인건 분명하지만, 트릭에 있어서 리버스캠 탓을때 만큼의 재미는 없는듯 해서

쎄컨덱을 하나 장만 하려 합니다.

요즘 눈에 들어오는게 캐피타 호러스콥 인도어 울트라피어 인데, 이 데크들 어떤지 궁금합니다.

3개다 유명한건 알지만 그트에 올인할만큼 장점이 있는 데크인지 알려주세요.

혹 다른 추천 데크가 있으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산체스역캠 따따따 바이브는 제외하고 추천부탁드립니다..너무 소프트해서 제게는 안맞더라구요.

엮인글 :

목표는처제다

2014.01.27 15:12:03
*.36.144.50

시그널 팍라타면 그트에 올인할수있어요 ㅋ
라이딩을 포기하게 만들어 주거든요^^

피타입

2014.01.27 19:42:59
*.20.156.42

캐피타 제품을 보셧다고 좋은 초이스 입니다.. 언급하신 모델은  상당한 인지도가 있는 모델들이구요,,

개인적으로는 인도어 추천요,,,

별빛향수

2014.01.29 11:57:16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9
95191 과연!! 설연휴 비발디 심야에 사람이 많을까요?? 쿨러닝 2014-01-27 638
95190 오클리 고글 스펀지 뜯어짐. [1] 키미라이코넨 2014-01-27 1459
95189 무릎이 아파요....도대체 무엇이 잘못된걸까요...?? [6] 요리용쓰^^~ 2014-01-27 784
95188 롬앤썸 탑 관련 질문입니다~ [4] jhpark0o0 2014-01-27 698
95187 형님들 카빙 마스터를 위한 데크 선택 부탁드립니다. [보기있음] [19] 싱싱새우 2014-01-27 651
95186 앤썸 사이즈질문드려요~ [7] 너두내가좋냐 2014-01-27 595
95185 카빙시 힐턴이 너무어렵네요 [5] 슈피 2014-01-27 598
95184 엘리시인강촌 슬로프 질문요. [3] 질문대장 2014-01-27 786
95183 서울에서 웰리힐리로 시외버스 이동해보신분. [5] 랑이호 2014-01-27 1147
95182 곤지암/베어스 시즌권 질문. [7] 은하숯찰칵 2014-01-27 948
95181 라이딩 데크 질문합니다~ [6] 하이원돌이 2014-01-27 735
» 그라운드 트릭 위주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즐거운라이딩 2014-01-27 627
95179 장비 조합 및 초보보더에게 조언 좀 부탁합니다. [5] 대구초보보더 2014-01-27 639
95178 웰리힐리 체크인질문드려요 [12] SION 2014-01-27 755
95177 바인딩 발판의 역할? 기능? [2] ggonggon 2014-01-27 664
95176 숏카빙간 힐턴시 무게중심 이동 관련 질문 [6] 렉타호_헤븐리 2014-01-27 751
95175 하이원 엣징할만한곳 추천부탁드려요 [3] 뿅마니 2014-01-27 700
95174 동영상 게시물중에서 -take my hand- bgm 깔고 올린 영상 찾아요 2번째시즌 2014-01-27 592
95173 처음타는 여자 강촌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요. [6] .*빼루*. 2014-01-27 629
95172 양지 상주분들 설에 양지 및 고속도로 어떤가요? [3] 혜량 2014-01-27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