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쿨러닝입니다

설연휴에 어디 갈데도 없고 해서 심야라이딩을 생각중입니다. 휘팍은 셔틀 별도라 비싸고 비발디를 갈까 생각중인데.. 30일 밤샘을 탈까하는데요. 과연 사람이 많을까요? 지난 명절 경험자분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40
95195 13/14 산체스 중고 판매가격??? ;;; 2014-01-27 574
95194 숏턴 질문있습니다. [7] 다소니 2014-01-27 575
95193 이슈가 되고 있는 알파 외발..진짜 궁금합니다. [11] 벨벳원숭이 2014-01-27 545
95192 플럭스 바인딩 12/13 ds30, 13/14 rl snake [1] 바인딩 2014-01-27 1797
» 과연!! 설연휴 비발디 심야에 사람이 많을까요?? 쿨러닝 2014-01-27 638
95190 오클리 고글 스펀지 뜯어짐. [1] 키미라이코넨 2014-01-27 1459
95189 무릎이 아파요....도대체 무엇이 잘못된걸까요...?? [6] 요리용쓰^^~ 2014-01-27 785
95188 롬앤썸 탑 관련 질문입니다~ [4] jhpark0o0 2014-01-27 698
95187 형님들 카빙 마스터를 위한 데크 선택 부탁드립니다. [보기있음] [19] 싱싱새우 2014-01-27 654
95186 앤썸 사이즈질문드려요~ [7] 너두내가좋냐 2014-01-27 595
95185 카빙시 힐턴이 너무어렵네요 [5] 슈피 2014-01-27 598
95184 엘리시인강촌 슬로프 질문요. [3] 질문대장 2014-01-27 787
95183 서울에서 웰리힐리로 시외버스 이동해보신분. [5] 랑이호 2014-01-27 1147
95182 곤지암/베어스 시즌권 질문. [7] 은하숯찰칵 2014-01-27 948
95181 라이딩 데크 질문합니다~ [6] 하이원돌이 2014-01-27 735
95180 그라운드 트릭 위주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즐거운라이딩 2014-01-27 627
95179 장비 조합 및 초보보더에게 조언 좀 부탁합니다. [5] 대구초보보더 2014-01-27 639
95178 웰리힐리 체크인질문드려요 [12] SION 2014-01-27 755
95177 바인딩 발판의 역할? 기능? [2] ggonggon 2014-01-27 664
95176 숏카빙간 힐턴시 무게중심 이동 관련 질문 [6] 렉타호_헤븐리 2014-01-27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