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이빨 깨지니..

가만 시나리오 세워보니

제가 깊게 토턴할때 제 시야.확보가 안되는

쪽.. 즉 레귤러면 제가 오르쪽으로 돌때 왼쪽

뒤에서 초보가 받았는데 이게 깊은 토턴경우

얼굴이 바닥에 있으니 ㅡ.ㅡ

아.. 이제 동전 줍기 겁나서 못하겠네요


풀페이스헬멧 있을까요?

엮인글 :

별과물

2014.01.27 20:07:19
*.47.195.100

poc Cortex 헬멧이요.

BlacKBlacK

2014.01.27 20:45:14
*.223.16.218

지로에도있고 보드크로스용으로 있습니다만
국내에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릴라

2014.01.27 23:01:37
*.143.39.13

풀페이스는 아니지만 턱부분에 가드 있는거 있더군요 스키용....

별빛향수

2014.01.29 10:06:44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31
95245 대전에서 휘닉스/용평/하이원 다니시는분~~ 시즌버스가 리무진인가요?? [5] 추_남 2014-01-27 1321
95244 부산촌놈 강촌엘리시안 가요!! [4] 와우!! 2014-01-27 726
95243 보드복 튜닝 문의.. file [2] 니냐니뇨 2014-01-27 636
95242 슬로프 매너 문의드립니다! [8] ADD+ 2014-01-27 640
95241 어반어스 vs 엑시트 [2] 아드리아주 2014-01-27 776
95240 10/11 살로몬 펄스 데크 질문합니다. [1] 하이원돌이 2014-01-27 1200
95239 머리가 터질거 같아여.. 고글 좀 골라 주thㅔ여.. [15] lanuit 2014-01-27 669
95238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길이질문입니다. [5] 용용이. 2014-01-27 631
95237 토턴시 슬립이 자꾸나요 ㅠ [8] nbg157 2014-01-27 574
95236 데크상처난 곳 에폭시로 작업하면 괜찮을까요?? file [4] sky난다 2014-01-27 1612
95235 롬 앤썸 데크 질문합니다. [1] 하이원돌이 2014-01-27 590
95234 기초적인 프레스 문의드립니다. [15] 고수가부러워 2014-01-27 644
95233 알파인보드 스키와 같이 딘수치 넘는 과도한 힘 전달시 탈착 되나요? [4] 알리알리짱 2014-01-27 812
95232 데크 사려고 하는데요...조언 좀..ㅠㅠ [6] sejar2k 2014-01-27 573
95231 초보 보더의 몇가지 질문 [3] 낙옆신동 2014-01-27 568
95230 페트롤에 대해 [7] 호랑이74 2014-01-27 652
95229 왜, 양지는? [5] 무림맹주 2014-01-27 573
» 풀페이스 헬멧 보드용도 있나요? [4] 조조맹덕 2014-01-27 726
95227 코미네 상체보호대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님 그외 바이크용 상보 ... [7] 에파로스 2014-01-27 1203
95226 피텍싱 용품 어디서 사나요? [4] 아싸아조쿠나 2014-01-27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