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의 경우 딘수치 넘으면 자동 탈착 되고  스톱퍼 작동으로  유령 스키 방지 됩니다.

 

알파인도 넘어지면 자동으로 분리 되나요?

분리 된다면 스토퍼가 있나요?

 

엮인글 :

별과물

2014.01.27 21:20:36
*.47.195.100

알파인은 절대 분리 안됩니다.

별과물

2014.01.27 21:21:27
*.47.195.100

분리된다면 바인딩이 부러지거나 장착이 잘못된거고 그래서 스토퍼는 없습니다.

알리알리짱

2014.01.27 22:06:20
*.54.2.233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알파인을 한발로 탄다는 것은  겁나 위험한 행위 이군요.

별빛향수

2014.01.29 09:48:26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59
95251 휘팍셔틀 [3] 16살휘팍보더 2014-01-27 640
95250 웰리힐리 젤리 에어매트 항상 설치되어 있나요? 요금은? [4] 조용한세상으로 2014-01-27 752
95249 일본 원정 추천좀여~~ ^^ [3] 여우07 2014-01-27 602
95248 레이즈비 데님 바지 어떤가요?? [4] 차두리아노 2014-01-27 1039
95247 스키장가면은요 ㅎㅎ [3] 티모짱 2014-01-27 592
95246 보드세트 궁합 좀 봐주세요... [2] 환이왕 2014-01-27 559
95245 대전에서 휘닉스/용평/하이원 다니시는분~~ 시즌버스가 리무진인가요?? [5] 추_남 2014-01-27 1321
95244 부산촌놈 강촌엘리시안 가요!! [4] 와우!! 2014-01-27 727
95243 보드복 튜닝 문의.. file [2] 니냐니뇨 2014-01-27 637
95242 슬로프 매너 문의드립니다! [8] ADD+ 2014-01-27 640
95241 어반어스 vs 엑시트 [2] 아드리아주 2014-01-27 778
95240 10/11 살로몬 펄스 데크 질문합니다. [1] 하이원돌이 2014-01-27 1200
95239 머리가 터질거 같아여.. 고글 좀 골라 주thㅔ여.. [15] lanuit 2014-01-27 669
95238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길이질문입니다. [5] 용용이. 2014-01-27 634
95237 토턴시 슬립이 자꾸나요 ㅠ [8] nbg157 2014-01-27 575
95236 데크상처난 곳 에폭시로 작업하면 괜찮을까요?? file [4] sky난다 2014-01-27 1612
95235 롬 앤썸 데크 질문합니다. [1] 하이원돌이 2014-01-27 590
95234 기초적인 프레스 문의드립니다. [15] 고수가부러워 2014-01-27 644
» 알파인보드 스키와 같이 딘수치 넘는 과도한 힘 전달시 탈착 되나요? [4] 알리알리짱 2014-01-27 813
95232 데크 사려고 하는데요...조언 좀..ㅠㅠ [6] sejar2k 2014-01-27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