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헬지후기...

조회 수 394 추천 수 0 2014.01.27 22:30:15

보드복 바지하나 샀네요... 85%의 유혹에 넘어갔어요..

그런데.... 팀핏으로 나온것을 L 사이즈로 샀더니 살짝(이라고쓰고 많이) 큰느낌이네요... 그래도 확실히 편하고 안정적인느낌이에요..

이제 보라 체크는 없어요 우헤헤헤헤헤 그대신 하키선수 나갑니다!!!

 

아... 지난 금요일밤샘후기 덧붙여서

 

테크노에서 환타스티끄한 익스트림카빙을 안정적으로 시전하시던 여성분... 완전 멋졌구요!!!

 

가족들과 스키타러오신 유이닮은 학생도 완전 멋졌구요.

 

훨훨 돌려서 더운날 시원하게 만들어주신 트릭커님들도 멋졌어요~!!!

 

카빙...카빙이라.... 해야할텐데 ㅠㅜ

 

아 비발디파크 기계왁싱 해보신분있으신가요?? 어때요???

 

마지막줄에 탑승해야하는 것인가요???ㅋㅋㅋ

엮인글 :

아릴라

2014.01.27 22:34:07
*.143.39.13

더 타실분 안계시면

오라이~~~~~~~~~~~~~~~~~~~~~~~~~~~~~~`

레이라

2014.01.27 22:43:23
*.205.209.107

라지 하면 허리도 크실텐데 바지 흘러내리지 않을랑가요? 저도 미듐이 정사이즌데 없어서 일단 라지 하긴 했는데.. 흘러내리면 워쩌졍ㅋㅋ 똥싼바지st로 타야하나ㅋㅋ

YanGil

2014.01.27 22:52:09
*.213.118.190

..177에 63인데 살을 찌우려구요... ㅋㅋㅋㅋㅋ
일단 안쪽에 벨크로가지고 줄이면 흘러내리지는 않거든요 그다음에 벨트이용하거나 하려구요 ^^ ㅋㅋ 골반에 잘걸쳐입어야겠어요 ㅋㅋㅋㅋ

레이라

2014.01.27 23:20:08
*.205.209.107

ㅠㅠㅠ... 전 여자사람이라 빼야되는 살을 바지입을라고 찌울순 없을것같네요 엉엉...ㅠㅠㅠㅠ

YanGil

2014.01.27 23:24:47
*.213.118.190

헉.... ㅠㅜ 흐음.. 여성사이즈로 L이면... 슬림핏이면 괜찮을텐데 팀핏이면 좀 통이 많이 남으실거에요!!! 벨크로랑 밸트로 안흘러내리게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에요!!!!

레이라

2014.01.28 00:04:35
*.205.209.107

ㅋㅋㅋ 요런기능성 바지는 첨이라 벨크로도 있는줄은 몰랐네요ㅋㅋㅋ 팁 감사해요! 똥싼바지만 면할수있길 기도합니당..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23
88877 베어스타운... [3] M0010 2014-01-27   378
88876 오늘은 화제 전환이 안되는 날 ~~ navy371 2014-01-27   383
» 헬지후기... [6] YanGil 2014-01-27   394
88874 아.ㅜㅜ 오늘 지름신 접신 보고해야하는데 자게 분위기가.ㅜㅜㅜㅜㅜ [10] 무쌍직전영신류 2014-01-27   338
88873 저 내일 처음 혼자 가려는데... 왠지 쑥스러워요 [34] 라이더144 2014-01-27   371
88872 곤지암 립트권드림 [8] 베어그릴스 2014-01-27 8 581
88871 레이어스님께 사과드립니다. [43] 세르게이♡ 2014-01-27 5 358
88870 운영자님 보십시오 [6] 향긋한정수리 2014-01-27 3 366
88869 이제 땅그지는 진짜 황제보딩 아니면 안할래요.. file [6] 조조맹덕 2014-01-27   395
88868 세르게이님의 공개 사과를 요청합니다. [14] 튀김우동 2014-01-27 6 407
88867 마녀사냥 좋아하는 심리들 ㅋㅋ & 일베충까지 [8] 세르게이가... 2014-01-27 2 424
88866 30일 목요일~ [5] wkqduddj2 2014-01-27   376
88865 이번 주 날씨 놉놉 2014-01-27   396
88864 오늘은 사고 영상이 핫이슈네요...ㄷㄷ [16] RockQ 2014-01-27   454
88863 수요일에 드디어 평일 보딩을 해볼까 합니다. [1] 놉놉 2014-01-27   441
88862 웰팍 사고를 보니 작년에 있었던 사고가 생각나네요; file [7] 명인현석 2014-01-27   382
88861 신생아보더의 헬멧 질문이요.. [10] 낙옆신동 2014-01-27   729
88860 이용 규정 위반 게시글입니다. secret [1] ㅇㅇ 2014-01-27   1
88859 헬지 빠숑. 12건 보드복 배송 받은결과 [6] 我回在白夜 2014-01-27   419
88858 웰팍 사고건의 동영상 촬영자 입니다..^^; [37] 레이어스 2014-01-27 2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