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꽉 조여서 타나요??


아님 좀 적당히 조이나요 전 적당히 조이니간 발목이 아파서-_-


쌔게조여도 피가 안통하고 어찌들 하시나여??

엮인글 :

땡칠님

2014.01.29 09:26:26
*.62.202.68

적당히와 꽉조임의 중간지점을 찾으셔야죵

본인은 꽉매는 편인대 트릭치다보면 가끔 풀려있는경우도있어서...

clous

2014.01.29 09:45:20
*.140.59.12

최대한 꽉 조입니다. 

늑대와보딩을

2014.01.29 10:12:26
*.226.206.174

나만 무식하게 꾁 조이나해서요 ㅋ 

물뿜는고래

2014.01.29 10:45:34
*.221.140.108

헛돌때까지 조입니다...

어떤바인딩은 꽉조여도 편하고 어떤바인딩은 꽉조이면 힘들고 그래요

욜라빠른토끼

2014.01.29 11:08:47
*.231.165.19

저는 조일수있는한 최대로 조여야 한다고
배웠습니다만
믿을수 있는 선생님은 아니었습니다
부츠가 눌린다? 라는 느낌과 너무 조인 바인딩이 발목에 부담을 줘서ᆢ 요즘은 맥스?에서 한두칸 풀어준다는 느낌으로 조여주고 있네요

rischa

2014.01.29 16:01:28
*.53.146.33

욜라님과 비슷한 것 같은데요,

최대로 쪼이는 상태, 말하자면 부츠가 찌그러질 듯한 상태에서 조금 여유있게.. 말로는 설명이 힘드네요

민서파파

2014.01.29 17:07:34
*.209.42.24

너무 꽉 조이면 발에 피가 안통해서 발도 시려워지고 통증도 생기더라구요...

 

처음에 조이고서 조금 타다가 다시 조이고 합니다... 첨에 착용시엔 정확하게 조이기 힘들어요~

별빛향수

2014.01.30 10:21:04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애수니

2014.01.31 17:34:07
*.210.22.152

꽉조이고다시 조금 풀어놓습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5
95425 양지리조트 싸게 가는법 [11] imemine 2014-01-29 612
95424 아래의 자켓 있는 샵 아시는분... file [3] 남치마 2014-01-29 667
95423 트릭질문~~ㅋ [4] 어디냐2312 2014-01-29 851
95422 포천 베이스 타운에 뉴스쿨 렌탈해주곳 있나요?? [3] 뉴스쿨 2014-01-29 898
95421 바인딩 하이백 스폰지 찢어지면 수리되나요? [4] deep 2014-01-29 799
95420 장비 조합 질문입니다. [3] 용용이. 2014-01-29 552
95419 어울리는 자켓 색상좀~~~~ 봐주세요~~~~ file [5] 꼬물보더 2014-01-29 828
95418 iox 블랙아웃 vs 포토크로믹 [5] 키미라이코넨 2014-01-29 816
95417 제팬식 카빙 영상 추천좀부탁드려요 [8] 망해봉고라니 2014-01-29 589
95416 바인딩 고민의 연속이네요.. [4] 침묵~~ 2014-01-29 728
95415 여성 데크 선택 질문좀 해봅니다! [7] 마숑 2014-01-29 561
95414 수납력 좋은 가방이나 캐리어 추천해주세요 발라드지박령 2014-01-29 688
95413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 [3] 태평 2014-01-29 762
95412 왼쪽발목,등이아픈이유는 바인딩각도때문?? [5] 시봉 2014-01-29 1781
95411 중고가격 문의드립니다. [2] 김티디 2014-01-29 618
95410 플럭스 dm,sf 일본직구 메리트가있나요? [3] 구이다우 2014-01-29 1904
95409 K2 페플이랑 살로몬 오피셜 비교 부탁드립니다. [10] 락아웃 2014-01-29 843
95408 고대 유물 헬멧 봐주세요. file [10] 키미라이코넨 2014-01-29 529
95407 초보 너비스턴 질문 ~ [3] 나랑두리 2014-01-29 592
» 바인딩 얼마나 조이시나요??? [9] 늑대와보딩을 2014-01-29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