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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1.29 17:36:20 *.90.74.125
반갑습니다.... 저도 360은 구피가 더 잘되요.....
그냥 제가 느낀 바로는 프런트 360은 블라인드 랜딩이다보니, 랜딩시 느낌이 구피보다는 레귤러에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프런트360이나 널쓰리는 구피가 훨 잘되네요....
반대로 백쓰리는 구피로 시도도 못하겠고 레귤러가 훨씬 잘되구요...
2014.01.29 17:38:39 *.90.74.125
결국 아직 원에리가 영방향으로 완벽하지 않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360연습을 하면 할 수록 스핀이나 하이가 문제가 아니라, 제어가 중요한 걸로 느껴지는게
그만큼 원에리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4.01.29 17:43:26 *.226.201.92
2014.01.29 18:25:50 *.62.203.112
2014.01.29 21:05:49 *.94.98.62
2014.02.02 14:30:56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360은 구피가 더 잘되요.....
그냥 제가 느낀 바로는 프런트 360은 블라인드 랜딩이다보니, 랜딩시 느낌이 구피보다는 레귤러에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프런트360이나 널쓰리는 구피가 훨 잘되네요....
반대로 백쓰리는 구피로 시도도 못하겠고 레귤러가 훨씬 잘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