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외국인 남성 두분과 같이타서 뻘줌 ㅜㅠ
영어도 못하니 :(
미세하게 가랑비는 내리고 강설&아이스에서 슬러시로 변하는거같음??
그래도 넘어지면 무지 아플꺼같아 트릭연습 못하는중 흐흑 ㅜ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60
89195 요즘 헝글판 '신의 한 수' 를 시연중입니다..(Special Thx to 헬... file [9] 토끼삼촌 2014-01-30 1 388
89194 비오는날 보더들에게 추천 활동 [16] RockQ 2014-01-30 1 405
89193 휘팍곤돌라안이에요 [2] 신대방불쇼 2014-01-30   411
89192 어제야간은 신의한수였었나봅니다 ^^ [8] 바람따라~~ 2014-01-30 2 379
89191 안녕하세요 박정환입니다... 라는 동영상 강의에는 이게 필요함. [1] 2번째시즌 2014-01-30 6 397
89190 아... 왜 비가... ㅜㅜ (하이원) [4] abbie 2014-01-30   383
89189 대명비발디리조트 방있으신분? [2] 땡칠님 2014-01-30   394
89188 멕시코랑 축구 하네요. [7] 날아라 고고씽 2014-01-30   407
89187 어제 9시간 전투솔로보딩 [4] 견과류 2014-01-30   349
89186 아....집에가까... [1] 하이원덩치 2014-01-30   394
89185 구정에 비오는건 처음보네요..심지어 스키장에도.. [3] 서울형 2014-01-30   455
89184 휘팍 부츠묶고 있는 사람들은 많은데.. [16] sweetyj 2014-01-30 2 406
89183 세상 좋아졌네요. [5] Rome_Rider 2014-01-30 1 390
89182 어제 휘팍 야간에 골프채들고... [1] 안계장 2014-01-30   439
89181 횡성휴게소쯤 오니 막히진않습니다만ㅋㅋ [2] 신대방불쇼 2014-01-30   387
89180 지금 하이원 아테나2 유령데크 [3] 하이원덩치 2014-01-30   798
» 곤도라타고 렌파타러가는중... 미니젠쿱 2014-01-30   393
89178 아싸 ~~휘팍 현재 비안옵니다 [5] 데헷뎃햇 2014-01-30   407
89177 심장이 뛴다 봤는데 가슴에 울분이.. [6] navy371 2014-01-30 2 362
89176 웰팍 비와요 ㅠㅠ [5] snow뽀드 2014-01-30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