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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브랜드의 데크들은 라이딩용 하면 다 정캠버 형태인데
랩터는 왜 우리의 상식을 깨고 역캠버 형태의 데크를 라이딩용 이라 하죠??
고속 라이딩에 정말 적합 합니까?? 랩터 오너분이나 시승해보신분들 답변 부탁합니다
2014.01.30 22:02:57 *.210.228.106
랩터는 역캠이 아니라 갈매기형 캠버에요 M 캠버
2014.01.30 22:07:37 *.112.218.105
데크 중앙 쪽은 역캠버이고.. 하여튼 역캠버와 정캠버를 썩은 하이브리드형 캠버이던데
고속 라이딩에 적합한지 궁금하군요...
2014.01.30 22:09:07 *.149.193.160
정캠을 먼저 타봐서 그런지 m캠은 너무 확확 돌아가더라구요;;;;
물론 제 실력이 모자라서겠지만 ㅠ.ㅠ
이번에 나온 립쏘라는 모델 관심이 갑니다만^^
2014.01.31 00:40:10 *.112.218.105
캠버를 바꾸면 적응시간이 필요하겟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4.01.30 22:10:58 *.161.172.204
저도 궁금해요
이것저것써봤지만 정캠뛰어넘는 라이딩을 다른캠버에서
느껴본적없어요
개인적으로 저도 질문하고싶던건데
2014.01.30 22:21:18 *.154.30.131
노즈쪽이 정캠이고 테일쪽이 역캠식의 하이브리드 아니였나요? 얼핏들은거 같아서요
랩터 올해 모델 159짜리 탔었는데 하이브리드 캠버치곤 처음 탈때도 크게 이상한 느낌은 안들더라고요 바로 적응됬었던거
같더라고요 정캠만큼은 아니였지만 나름 리바운드도 좋고 만족했었습니다 카빙도 좋았고요
2014.01.30 22:39:03 *.120.216.97
갈매기 = m = 더블캠버
외국에보믄 심한 파우더 탈때는 후경타자나요..... 그래서 그런거아닐까요 -.-;
2014.01.30 22:53:39 *.99.49.216
2014.01.31 00:37:00 *.112.218.105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014.01.30 23:20:08 *.62.163.106
저는 고속도 좋았던 기억이 .. 파우더설질에서 성능이 두각되는거 같습니다 노즈가 하드하고 테일이 부드러워서 테일슬라이드에 탁월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정캠만 타셨었으면 적응이 아주약간 필요하실 겁니다 다운언웨이트가 능숙하시다면 고속에서도 별문제없이 즐겁게 타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래도 급사면 고속라이딩은 정캠이 더 좋겠죠...
2014.01.31 00:35:42 *.112.218.105
답변 감사합니다
2014.01.31 06:22:28 *.101.132.2
M캠버이고 시승리뷰 들으면 라이딩에 좋다고들 합니다.
안좋은 리뷰는 본적이 없는듯 해요^^
2014.01.31 17:32:40 *.209.42.24
일단 캠버의 모양보다는 플렉스가 넵섭데크중에 최상위모델인 라이딩용 맞습니다.. 작년에 반시즌정도 사용했었는데 적응하는데는 별로 어렵지 않았으나 데크 퍼포먼스(리바운딩등)을 이끌어내기에 제 실력이 너무 하찮은지라 바로 포기하고 입양시켜버렸습니다... 김동규님 영상 보면 장난 아닌데요.. ㅜㅜ
2014.01.31 18:04:12 *.36.144.249
2014.01.31 18:15:49 *.226.200.239
2014.02.01 11:47:10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2014.04.15 12:43:29 *.62.190.85
댓글들 보니까 어떤분이 글올리신게 생각나네요
애니 이니셜D 주인공 후지와라 타쿠미 이분이 실존인물이더라구요
얼마전에 한국에서 왔는데
아는 지인통해서 시승을해봤는데
자동차 오토로 드리프트를 자유롭게 한다고~~~
고수님들은 렌탈샵장비를 타셔도 자유롭게 타실거에요 ㅠ
저희같은 사람은 장비탓을 ^^;;
랩터는 역캠이 아니라 갈매기형 캠버에요 M 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