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콘도를 처음가봐서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못찾아서 이렇게 초보적인질문좀 합니다 ㅠㅠ

 

주말에 1박2일인데 3명이서 가거든요

 

http://www.jisanresort.co.kr/sub/food_lodge/condo/package.asp

여기 지산 패키할인으로 가려고하는데 

 

1. 콘도+리프트권(야간) 3명총합해서 210000원이라는거맞죠?

 

2. 토요일 야간타고 일요일 주간타려고하는데 그럼 처 패키지요금(210000)에다가 일요일 주간에 탈리프트권만

따로 끊으면되는거죠?

 

3. 콘도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있을수있는건가요?

 

부탁좀 드릴게요 스키장 2번째가보는거라 아무것도 모르네요 ㅠㅠ

엮인글 :

민서파파

2014.01.31 17:08:40
*.209.42.24

1. 성수기 주말 야간 3인이면 230,000 원이라고 되어 있네요..

2. 맞습니다만... 야간 타고 바로 다음날 아침부터 주간 타려면 힘들지 않을까요?  토요일 주간 타고 일요일 주간타시는게 어떨지요?

3. 입실은 오후1시이후 퇴실은 아침11시정도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장비도 빌리고, 옷도 빌리고, 리프트 끊고, 숙박까지 하실거면 리조트 아래쪽 샾+펜션 같이 하는곳에서 하시면 오히려 할인을 더 많이 받으실 듯 하니 그쪽으로도 한번 알아보세요..

별빛향수

2014.02.01 22:56:48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28
95606 웰팍이나 휘팍에 시즌권자 혹은 타시즌권자 립트권 할인 없나요? 궁금 2014-01-31 597
95605 부츠 끈 온라인 판매 하는곳 좀 알려주세요~ [3] 업따업따 2014-01-31 561
95604 에덴벨리 가시는 분 계신가요?! [5] 이상을꿈꾸... 2014-01-31 668
95603 f4.0쓰시는분께 질문요!! [4] bambie 2014-01-31 617
95602 이번주 오크밸리 일요일 심야 셔틀버스 하나요? 호호파파 2014-01-31 668
95601 구피는 슬롭 어느쪽에서 타는게 나은가요? [7] 파우더조아 2014-01-31 708
95600 그트용 데크 길이 적합한지요? [8] 소심이보더 2014-01-31 793
95599 커스텀엑스 바인딩 질운좀요 [3] 보더링링 2014-01-31 674
95598 하이라이프VS프라이드 추천 좀 해주고 가세요 ㅠ [9] 우리견우 2014-01-31 586
» 처음 1박2일 콘도잡고 지산가는데 몇가지 질문할게요 부탁드려요!!회원분들 [2] 아만시오 2014-01-31 629
95596 유니온 바인딩 토 라쳇.. [1] 오목교 초식남 2014-01-31 633
95595 플랫지 이너부츠 관련 문의드립니다. 까만앙마 2014-01-31 645
95594 파워텍터 보호대. [5] 프로낙엽퍼 2014-01-31 759
95593 대한스키지도자연맹LEVEL1(스키/보드) [8] 빡새 2014-01-31 811
95592 사파이언트 pnb2 신품 질문입니다 [3] 01garden 2014-01-31 588
95591 용평가는 도로상태 궁금하네요 borderland 2014-01-31 664
95590 혹시 joynt 사 Greed 바인딩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3] 동대문샹크스 2014-01-31 788
95589 라이딩 전용데크 175/70인데 159센티 어떨까요? [11] 블루레인코트 2014-01-31 848
95588 이거 수리해야 할까요?? file [11] ㅇ_ㅇ; 2014-01-31 616
95587 그레이데스페라도ti 사이즈 질문좀요 [7] 쇗보더 2014-01-31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