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음주에 가려고 하는데

리프트 할인 받는데 BC 가 30%더라고요

 

근데 이거 체크카드여도 상관없나요?

반드시 신용카드 여야 하나요?

엮인글 :

띤구

2014.01.31 12:39:20
*.62.179.46

렌탈샵이 더 저렴합니다

천년동안

2014.01.31 13:26:09
*.7.49.6

장비랑 보드복 대여하실거면

샵에서  리프트권 할인해줍니다!


casino33

2014.01.31 14:07:49
*.111.14.165

샵삽샙

별빛향수

2014.02.01 22:49:23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쿠퍼맨

2014.02.02 02:40:48
*.153.107.23

체크도 상관없으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4
95608 1011커스텀 엑스 트윈인가요?? [1] 태풍낙엽 2014-01-31 668
95607 보통 5타임 정도 타면 어느정도 타시는지요? [14] 공군교육사령부 2014-01-31 659
95606 웰팍이나 휘팍에 시즌권자 혹은 타시즌권자 립트권 할인 없나요? 궁금 2014-01-31 599
95605 부츠 끈 온라인 판매 하는곳 좀 알려주세요~ [3] 업따업따 2014-01-31 561
» 에덴벨리 가시는 분 계신가요?! [5] 이상을꿈꾸... 2014-01-31 669
95603 f4.0쓰시는분께 질문요!! [4] bambie 2014-01-31 617
95602 이번주 오크밸리 일요일 심야 셔틀버스 하나요? 호호파파 2014-01-31 668
95601 구피는 슬롭 어느쪽에서 타는게 나은가요? [7] 파우더조아 2014-01-31 710
95600 그트용 데크 길이 적합한지요? [8] 소심이보더 2014-01-31 793
95599 커스텀엑스 바인딩 질운좀요 [3] 보더링링 2014-01-31 674
95598 하이라이프VS프라이드 추천 좀 해주고 가세요 ㅠ [9] 우리견우 2014-01-31 586
95597 처음 1박2일 콘도잡고 지산가는데 몇가지 질문할게요 부탁드려요!!회원분들 [2] 아만시오 2014-01-31 629
95596 유니온 바인딩 토 라쳇.. [1] 오목교 초식남 2014-01-31 633
95595 플랫지 이너부츠 관련 문의드립니다. 까만앙마 2014-01-31 645
95594 파워텍터 보호대. [5] 프로낙엽퍼 2014-01-31 759
95593 대한스키지도자연맹LEVEL1(스키/보드) [8] 빡새 2014-01-31 813
95592 사파이언트 pnb2 신품 질문입니다 [3] 01garden 2014-01-31 588
95591 용평가는 도로상태 궁금하네요 borderland 2014-01-31 664
95590 혹시 joynt 사 Greed 바인딩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3] 동대문샹크스 2014-01-31 788
95589 라이딩 전용데크 175/70인데 159센티 어떨까요? [11] 블루레인코트 2014-01-31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