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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4 네썸 랩터 159
176에 100이상 ㅠㅠ
사이즈 164 많이 고민했지만... 신품가격보다 부담이 그나마 덜하는
중고로 물었네요..
부츠는 살로몬 다이얼로그 와이드라는 부츠구요...
전투보딩을 즐겨합니다.
장비고르기 한참 전부터 인업고 바인딩 눈여겨 봤는데
자꾸 주변에서 별로다 약하다 연하다 이러니깐 솔직히 흔들리긴 하는데
인업고 쓰시는 헝글형님들께선 정말 편리함은 극강 최고다
단점을 다 파괴시킨다 장점이 극강이라 단점은 감수한다 뭐 이러시던데...
유니온 챠저는 XL가 없어서 제외시켰구요...
이제 남은건 유니온 반스? 챠저보다 플렉스 1단계 낮다고 뭐 포스보단 좋다고 추천하던데
그닥 손이 안가구요...
익스트림 카빙따윈 못할꺼 같고 ㅠㅠ
보드x인 에 전화해보니 라이딩만 할꺼라니까 플로우 AT? 추천해주시더라구요...
30만원 하는거 같은데 이 선택 괜찮을까요?
남들이 말하는 단점들은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이지 지금은 아니겠지요?
년식 바뀌면서 많이 좋아졌다는데
이제 망설임 없이 구매해도 큰 후회 없겠지요?
13-14 nxt-se 사용 중 이고요 전 바인딩은 11-12 nxt-at 사용 했습니다.
일단 at 와 se 차이 점은 토스트랩 유무 입니다.(외형상)
13-14 nxt-at 가 13-14 nxt-se 보다 좀더 하드하다고 카달로그에 나옵니다.
아마 그래서 라이딩에 at를 추천하신듯 합니다.
12-13 모델 부턴 하이백을 내리면 덮게(쉽게 표현)가 올라가서 부츠를 넣고 빼기가 훨 편해지고 또한 그동안 문제로 지적된 부츠를 꽉 잡아 주지 못한다는 단점을 어느 정도 보완 햇다고 봅니다 덮게를 꽉 쪼여봤는데 부츠 인업고하는데 전혀 지장 없어요
하이백이 움직이면서 부츠 뒤끔치 발목 부분이 벗겨지는 단점도 하이백 고정되는 부분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변경되어서(상급모델만) 이것또한 보완되어씁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향상되어 편리함과 다른 바인딩의 시스템으로 접목시켜 나름 만족하고 사용합니다.
단지 질문자께서 몸무게가 좀 나가시니 하이백이 단단한 쪽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전 간디 몸매라서 ㅠㅠ
물론 최상급이 추천하고 싶은나 가격이 ㅠㅠ
at는 토스트랩이 없어 부츠가 앞쪽으로 조금 나올수 있으나 지금 새 모델은 덮께을 꽉 쪼이면 카바될수 있을것 같으나 그건
질문분의 선택을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꼭 부츠를 바인딩에 맞춰 보시고 사세요 살로몬이면 외피 크기로 궁합이 문제 될수도 있어요
보드라인에 전화하니 제 스펙을 모르시고 그냥 AT를 추천해주신거 같구요
JS에 전화하니 이것저것 물어보셔서 제 스펙을 아시니까 SP에서 제일 상급
AT말고 그 위에급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몸무게때문에요 ... ㅠㅠ
근데 몇시즌째냐고 물어보니 올해 첫 시즌이라고 하니 또 그냥 쓰셔도 된다고도 하시고
복잡하네요 ㅎㅎㅎ
SP 제일비싼 상급 M사이즈 없어서 29만8천원짜리 사야겠지만...
맘도 SP로 거의 쏠렸구요..
혹시 몸무게때문에 바인딩이 못버티고 그러면 어쩌죠? ㅠㅠ
괜찮을까요?
또 갑자기 그게 걱정이네요 .... ㅠㅠ
네썸 랩터 스펙을 모르신다고 하셨는데 159는 몸무게에 비해 스펙아웃일거 같다고도 하시고...
네썸SL, 커스텀X 157~160 탔을때 별 불편한점 못느껴서 그냥 159로 가는건데...
아우우우우 힘듭니다 ㅠㅠ 왜이리 힘들까요 ㅠㅠ
자전거는 걍 타면 되는데 ㅠㅠ
Flow 보다 SP가 갑이에요.... 저도 Flow 6년간 3개나 쓰고 SP로 넘어왔는데 SP만한게 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