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보드라인 에서 나이트로 제품 부츠를 작년 1월에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구매후 그주 주말에 바로 신고 탔는데 오른쪽 부츠 끈고정 홀더가 부츠끈이 안으로 파고 들어가는 불량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A/S 를 보드라인에서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똑같은 문제가 또 생기더군요 부츠가 그것밖에 없으니 살살 묵고 탔는데
계속 끈은 풀리고 발목이 엄청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A/S를 보드라인에서 작년 시즌 끝날때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시즌 타
봤지만 똑같도라고요 그래서 저와 같이 똑같은 부츠를 산 동생 부츠를 신어 봤습니다 그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올시즌 다시
A/S를 보드라인에서 받았지만 같은 증상이 계속되고 더는 탈수 없겠더라고요 보드라인에 전화를 해도 나이트로에 문의중 이라고
만 말을하고 답답한 마음에 나이트로 본사 A/S 팀에 전화를 해도 그럴리 없다고 하고 보드는 타러갈수도 없고 미치겠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치겠네여 ㅠ.ㅠ
혹시 이런경우 방법을 아시는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 ㅠ.ㅠ
저두 올초 이월로 삿던 나이트로부츠 줄이 걸려서 안풀어지는거 억어지로 몇번풀고
실밥들 일어나서 그 뒤론 손톱으로 누르고 밑에서 쭉쭉 잡아빼다 짜증도 나고 귀찮고 해서
다른부츠 하나 더 구입 했읍니다 a//s 한다해도 착용감도 별로라 지금은 창고에 짱박혀 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