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1661-8503 전화하니... 고객사정으로 전화를 받을 수 없다고 하네요;; ㄷㄷ
최근에 a/s 받으신 분 계시거나 관계자분 계시면... 도대체 어디로 a/s 받아야 하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찌해야 되나요 ㅠ
2014.02.10 13:30:24 *.99.243.12
수정해요..... 저도 전화안받아서 계속 전화했는데, 좀전에 받았어요..
신제품 수주회? 한다고 바빠서 잘 못받는다네요..
인내심가지고 전화해보세요..~^^
참고로, 제품전체사진, 정품홀로그램사진, 파손부위사진
이렇게 메일로 보내라고 하더라고요...^^
2014.02.10 15:49:44 *.107.92.11
저도 통화가 됐네요... 수주회 한다고 바빠서 그랬다고;;
문제되는 제품 보내주기로 했는데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라는 얘기에 짜증이 살짝 ㅠ
아효...
2014.02.10 17:09:27 *.99.243.12
플럭스바인딩 내구성좋다해서 샀는데, 별룬거같네요..
as도 별루고... 부품도 별로 없다면서..ㅡㅡa
2014.02.18 09:57:52 *.34.182.87
플럭스가 좋은건 사실인데 오늘사서 내일 고장나도 유상 수리 일껍니다해도해도 너무함 ...라쳇부분 토우캡 장착후 너무안풀려서 전화했더니 유상 이라네요 어디 부러진것도 아니고 어이가 없습니다 다른 바인딩 갈아타야할듯 .......
수정해요..... 저도 전화안받아서 계속 전화했는데, 좀전에 받았어요..
신제품 수주회? 한다고 바빠서 잘 못받는다네요..
인내심가지고 전화해보세요..~^^
참고로, 제품전체사진, 정품홀로그램사진, 파손부위사진
이렇게 메일로 보내라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