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그렇다면 어떤면에서 더 유리해 지는 건가요...?
전 계속 트루트윈만 타고 스텐스도 15 -15로 덕스텐스 타면서 라이딩만 하거든요..
사실 무릎이 좀 돌아가는 느낌이긴 하지만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계속 타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렉셔널을 타보지도 못했구요...
디렉이 라이딩에 좋으면 한번 타보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
2014.02.11 12:39:09 *.206.152.198
휘감는 맛이 있습니다
노즈가 더 길어서 그런지 전경줘도 버텨줍니다
테일이 짧아서 그런지 턴에서 빠져나올때 용이합니다
뭐 한번 바꿔보고 싶다면 바꿔도 되지만
여러가지 턴을 섭렵해보겠다는 마음이 아니고 그냥 지금하던 턴 그대로 갈꺼라면
디렉만 봤을때는 지금데크랑 별 차이 없을껍니다
디렉이면서 좋은데크 비싼데크라면 모를까요;;;ㅋ
2014.02.11 13:03:15 *.209.248.152
노즈테일의 길이가 차이나면 프레스를 줬을때 압력이 들어가는 부위가 틀려지겠죠. 그리고 디렉셔널의 경우 테일부분을 조금 뭉뚝하게 하고 노즈부분을 예리하게(?)각을 줘서 유효엣지가 조금 더 늘어납니다. 실제로 같은회사에서 나오는 같은 길이의 데크도 디렉셔널 데크(디렉트윈 제외)와 트윈데크의 유효엣지 길이가 차이가 납니다. 유효엣지가 길다는건 라이딩하는데 더 유리한점이죠.
휘감는 맛이 있습니다
노즈가 더 길어서 그런지 전경줘도 버텨줍니다
테일이 짧아서 그런지 턴에서 빠져나올때 용이합니다
뭐 한번 바꿔보고 싶다면 바꿔도 되지만
여러가지 턴을 섭렵해보겠다는 마음이 아니고 그냥 지금하던 턴 그대로 갈꺼라면
디렉만 봤을때는 지금데크랑 별 차이 없을껍니다
디렉이면서 좋은데크 비싼데크라면 모를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