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컴터로 접속하면 폰트가 크고 로긴이 안되요 ㅠ

어제부터 계속 그러네요

회사랑 집 모두....
엮인글 :

북치는남자

2014.02.13 08:16:45
*.91.126.115

전 어제 밤까지는 똑같은 증상이었는데
오늘 출근해보니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나루토★

2014.02.13 08:20:04
*.226.208.28

저도 그래요...ㅜㅜ
모바일로 댓글남기는중요...

더치베어

2014.02.13 08:35:30
*.62.202.72

저도 모바일로 ㅠ

물러서지마

2014.02.13 08:35:46
*.223.61.88

저도 그럽니다..

예고없는감정

2014.02.13 09:24:02
*.62.180.3

어제부터 저도 그래요~
회사컴에서만 에러인줄 알았는데 어제 집에가서도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모바일로 하는중..

초보™

2014.02.13 10:10:02
*.117.130.136

해킹된거 같은데요
로그인하면 이상아이디 비번이 평문으로 노출되던데요? 주소창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36
90596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가 아닌 더 의미있는 날 입니다. [23] 로빈제이 2014-02-13 4 407
90595 익스프로에서 안되는 헝그리보드 [12] white2777 2014-02-13   423
90594 헝글아 아프지마ㅠㅠ [4] 토익만점 2014-02-13   428
90593 익스플로러 접속에 장애가 있습니다 - 처리되었습니다 [11] 관리자 2014-02-13 2 327
90592 내년엔 회사에서 시즌방을~ *^^* [45] 이쁜남자 2014-02-13 1 407
90591 오늘야간 비발디들어오시는 헝글러님!! [8] 퐝곰 2014-02-13   349
90590 강릉에 눈이 100년만인가 엄청난 기록이네요 [2] 꽐라보딩 2014-02-13   377
90589 컴퓨터로 헝글이상해요 [3] 맥심아이스 2014-02-13   407
90588 참신한 닉네임을 원합니다.(긴 닉넴은 재미도 없고 감흥도 없고 ㅠ) [34] CarreraGT 2014-02-13 3 12806
90587 오늘 오후 4시에 하는 여자 sbx 보고싶은데... [3] tutuanna 2014-02-13   347
» 저만 이런가요? [6] 더치베어 2014-02-13   360
90585 30만원 짜리 아디다스 강동원 패딩을 샀습니다. [7] 세르게이♡ 2014-02-13   926
90584 샤넬급 명품 출석부 오라이~~~~~~ [13] 무쌍직전영신류 2014-02-13   417
90583 [아침엔 나눔]웰팍 리프트/렌탈 50%쿠폰 각2장 [7] 夢[몽냥] 2014-02-13 8 390
90582 저만 그런거 아니죠? [6] Dr동동 2014-02-13 1 386
90581 무주 시즌권 케이스..ㅜㅜ [7] 쿨섭씨 2014-02-13   393
90580 다들 이번시즌 투자금이... [19] 데헷데햇 2014-02-13   406
90579 어제 한6시간을 빅토리아서 롱턴만 했더니. . [2] 트릭하고픈 2014-02-13   432
90578 소치최종성적예상 [8] 오렌지칸타타 2014-02-13   340
90577 WSF 레벨1 도전 후기 [27] RockQ 2014-02-12 6 1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