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베어스는 이번주까지 밤샘이라는데.....

난....밤샘족인데....ㅠ

가슴이 아프네요.....ㅠ

이제 한달 정도 남았어요!

열심히타세요

엮인글 :

kimsutnae0

2014.02.14 21:42:14
*.88.40.185

전 오늘 밤샘출격..ㅠㅠ 마지막이라니...

다람쥐씨

2014.02.14 21:46:35
*.176.245.218

저도 아마 밤샘 갈듯요...ㅋ

clous

2014.02.14 21:43:11
*.140.59.12

밤에 기온이 더 낮을텐데 왜 밤에 운영을 접는걸까요? ㅡ.ㅡaaa

다람쥐씨

2014.02.14 21:47:08
*.176.245.218

베어스에게 제가 물어보고싶은말입니다.....

비듬엔니미럴

2014.02.14 21:48:33
*.97.111.48

망할 곰마을....오늘 안갈려고 했는대어절수업이 오늘 내일 가야되겠내요...밤샘 ㅠㅠ

다람쥐씨

2014.02.14 21:57:49
*.176.245.218

그러게요...저도 오늘 안갈려했지만...마지막이라... 갈준비를

구르면서_스킬업

2014.02.14 21:53:52
*.244.20.107

베어스 홈페이지 오픈슬로프에는 전체슬로프가 밤샘 Close..
베어스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금일 밤샘 영업한다네요..
정녕 이번주가 마지막 밤샘이면.. ㅠ.ㅠ
그래서 오늘 밤샘 가야겠네요..

다람쥐씨

2014.02.14 21:57:18
*.176.245.218

넵....이번주가 마지막이랍니다.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744
90792 웰팍 셔틀 문자 까다롭게 확인합니다. [6] 토끼삼촌 2014-02-15   363
90791 변신준비 완료. [6] 프로낙엽퍼 2014-02-14   349
90790 연애 상담 좀 해도 될까요 [24] 소심녀 2014-02-14   2220
90789 헉 머리쪼개질뻔 ㄷㄷ [2] 블루레인코트 2014-02-14   375
90788 팀카시 [10] 하얀목련 2014-02-14 1 743
90787 혹시 내일 웰팍가시는분중에 50% 쿠폰 필요하신분 있으신가요 [3] nedfor 2014-02-14   364
90786 그린스넥 사건 당사자 형 본인 입니다 [30] 스넥당사자 2014-02-14 10 414
90785 결국 용평 그린스넥 사건은.. [10] 하늘을나르... 2014-02-14 2 396
90784 내일 나대라행사 일정입니다!! [6] 퐝곰 2014-02-14   392
90783 일욜 스키타볼래요 ㅋㅋ [6] [Rivers] 2014-02-14   344
90782 용평 골드시리즈 첨 가봤는데 정말 좋네요 [6] 오묘한조화 2014-02-14 1 394
90781 눈이 많이 왔다길래 스키장 가고 싶은데 추천 좀! [4] 양염 2014-02-14   401
90780 장비보관소가 흡연 장소인가요? [2] 달리바 2014-02-14   364
90779 저는 슬롶에 사람이 너무 없어도 별로인거 같아요 [4] 관광보더고씨* 2014-02-14   446
90778 다들 초코렛 받으셨나요? [10] 불베짱이 2014-02-14   399
90777 휘팍가서 보드 못탈 위기 [7] 즐보안보서... 2014-02-14   429
90776 리프트에서 장갑 벗고 까톡하다 한짝 떨굼 ㅠㅠ [5] 패플유저1 2014-02-14   387
90775 제가 왜 보드를 못타는줄 알았습니다 [10] 초보™ 2014-02-14   366
» 벌써 시즌이 끝나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8] 다람쥐씨 2014-02-14   453
90773 아래 장갑글 보고 [9] 댕댕브라더스 2014-02-14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