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보드 탄지 몇년 됐는데 이번에 눈이 많이 와서

타는 맛도 있고 경치 보는 맛도 있을 것 같은데요.

서울 구로쪽 살거든요

하이원, 곤지암은 안가봤는데,,

용평 vs 휘팍 vs 하이원 vs 곤지암

어디가 좋을까요?

토요일밖에 시간이 안되구요,,

내일! 아니면 담주 토요일인데,, 내일은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힘들거 같은데.. 담주까지도 설질 괜찮겠죠????

어디가 좋을지 추천 해주세요!

그리고 장비나 옷 하나도 없는데 오전 오후 타임 + 대여까지

10만원 잡으면 되겠죠?...

 

 

 

엮인글 :

오묘한조화

2014.02.14 22:20:13
*.151.159.48

용평이나 하이원 가보세요.
좋더군요. 물론 눈 온 직후는 취향에 따라 재미 없을수도 있겠지만.. 설질은 확실히 곤지암보단 좋을듯 하네요.

악인의최후

2014.02.14 22:21:55
*.229.163.74

하이원 셔틀기준으로 십만정도 들꺼같네요

funkyhsc

2014.02.14 22:35:23
*.241.153.172

각 리조트 싸이트에 패키지로 파는 거 이용하시거나,
쿠팡 위메프 티몬 같은데서 가실 스키장 치시면
싼 것들 나와요~

용평의 경우는 내일 완전 대박일텐데~

눈이 많이 오는 중간에는 오묘한 님 말씀대로 취향에 따라, 다를거에요~

tunamelts

2014.02.14 22:43:56
*.62.188.41

곤지암가세요ㅋㅋ 전대명가긴하는데 대명은진짜 안좋은듯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52
90792 웰팍 셔틀 문자 까다롭게 확인합니다. [6] 토끼삼촌 2014-02-15   363
90791 변신준비 완료. [6] 프로낙엽퍼 2014-02-14   349
90790 연애 상담 좀 해도 될까요 [24] 소심녀 2014-02-14   2220
90789 헉 머리쪼개질뻔 ㄷㄷ [2] 블루레인코트 2014-02-14   375
90788 팀카시 [10] 하얀목련 2014-02-14 1 743
90787 혹시 내일 웰팍가시는분중에 50% 쿠폰 필요하신분 있으신가요 [3] nedfor 2014-02-14   364
90786 그린스넥 사건 당사자 형 본인 입니다 [30] 스넥당사자 2014-02-14 10 414
90785 결국 용평 그린스넥 사건은.. [10] 하늘을나르... 2014-02-14 2 396
90784 내일 나대라행사 일정입니다!! [6] 퐝곰 2014-02-14   392
90783 일욜 스키타볼래요 ㅋㅋ [6] [Rivers] 2014-02-14   344
90782 용평 골드시리즈 첨 가봤는데 정말 좋네요 [6] 오묘한조화 2014-02-14 1 395
» 눈이 많이 왔다길래 스키장 가고 싶은데 추천 좀! [4] 양염 2014-02-14   401
90780 장비보관소가 흡연 장소인가요? [2] 달리바 2014-02-14   364
90779 저는 슬롶에 사람이 너무 없어도 별로인거 같아요 [4] 관광보더고씨* 2014-02-14   446
90778 다들 초코렛 받으셨나요? [10] 불베짱이 2014-02-14   399
90777 휘팍가서 보드 못탈 위기 [7] 즐보안보서... 2014-02-14   429
90776 리프트에서 장갑 벗고 까톡하다 한짝 떨굼 ㅠㅠ [5] 패플유저1 2014-02-14   387
90775 제가 왜 보드를 못타는줄 알았습니다 [10] 초보™ 2014-02-14   366
90774 벌써 시즌이 끝나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8] 다람쥐씨 2014-02-14   453
90773 아래 장갑글 보고 [9] 댕댕브라더스 2014-02-14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