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도로가 휑한대...


아저씨가 시속 80키로도 안되게 달려요 아놔


속터져 ㅠ


땡보딩해야하는데 ㅠ

엮인글 :

포이보스_1017207

2014.02.15 08:14:33
*.246.73.73

저는 1시간전에 도착해서 멍때리고 있어요~

셔틀 시간이라도 좀 늦추던가;;;;

파랭이최고다

2014.02.15 08:44:07
*.151.118.47

전 너무 빨리안가는게 좋던데. 사고나믄 어떡해요. ㅠ ㅠ 좋게 생각하세요. 난 안전하게 가고있다~~~

그레슈

2014.02.15 10:33:42
*.98.163.55

안전운전이 최고에요 !

코에점만고소영

2014.02.15 11:16:51
*.212.175.236

그래도 운전기사 아저씨가 조는것보단;;낮지요 ㅠㅠ 계속 헛기침하면서 왔어여.... 제 헛기침소리에 잠이라도 달아나라고 ㅠ ㅠ

주머니가헝그리

2014.02.15 15:18:00
*.38.14.239

헐... 전 가끔 돌아올 때 트래킹 어플 안끄거나 일부러 켜고 올 때가 있는데...

최고시속 135나옵니다. 돌아와서 보면 가끔 무서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655
90817 카풀에 관한질문입니다 [7] 기사니 2014-02-15   433
90816 여기는 휘팍^^ [1] 곤지암장석규 2014-02-15   400
90815 변덕엔 답이 없네요... [2] aAgata 2014-02-15   390
90814 렌즈 습기 답이 없네요.. [12] 쌍문동아무개 2014-02-15   362
90813 스키장 또 가도 될까요? [7] 오묘한조화 2014-02-15   416
90812 혹시 매트릭스 블리스 써보신분 있나요? [6] 후니_846394 2014-02-15   390
90811 웰팤) 친구 보드백이 셔틀내릴때 바뀌었내요.... [3] 모로크 2014-02-15   435
90810 기획안이 반려됐습니다...... [6] pepepo 2014-02-15   383
90809 오크밸리 18일 눈? 비? 날씨정보 부탁해요 ㅋㅋ [2] 최쑤 2014-02-15   378
90808 인체의 신비.. [13] pit 2014-02-15   380
» 셔틀 잘못탄듯... [5] 더치베어 2014-02-15   406
90806 휘팍떠나기전... [4] 라비다 2014-02-15   351
90805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 화이팅!! [10] 夢[몽냥] 2014-02-15   369
90804 지산.... 원래이런건가요? [17] 아키노리 2014-02-15   401
90803 잠실 5:50분 하이원행 버스 타시는분있나요 [2] withsun 2014-02-15   363
90802 평일보다 일찍 인나는 주말보더 파이팅! [5] 표돌v 2014-02-15   378
90801 제 상황과 맞는 데크는 어떤 걸까요? [7] 후니_846394 2014-02-15   465
90800 발톱을 뺏습니다. [4] 즐보안보서... 2014-02-15   438
90799 군중심리.. [2] 쿠퍼맨 2014-02-15   366
90798 휘닉스파크 내부 보드렌탈 [3] 광어회 2014-02-15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