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스노우보드는 10년넘게 탔는데...

 

이번에 프리스키로 넘어가게 되서 내일 첫 개시합니다.

 

혹시 휘팍에서 타는 여러분 제 근처로 오지마세요.

 

검정 헬멧에 몬스터에너지 스티커 붙어있는거 쓰고  검정후드 입고 어두운 갈색 바지 입고 벌벌 떨면서 프리스키 타는

 

사람 보이면 피해주세요.

 

무서워요.  ㅠㅠ

 

엮인글 :

오렌지칸타타

2014.02.17 22:53:47
*.226.213.70

두근두근하시겠어요ㅎㅎ 안스(?!)하세요~^^

Seokgun!!

2014.02.17 23:04:39
*.158.255.54

끝물 보딩 잘 즐기세요~!! ㅋ

rumk

2014.02.17 23:12:42
*.7.29.36

프로에서 초보로 첫걸음이시군요!
화이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53
90998 바인딩 사건 [1] 미궁 2014-02-18   381
90997 영업방해?로 당신을 고소하겠다 라는 문자를 받으신.. [5] 착한아빠 2014-02-17 4 1315
90996 올시즌 보드에 매력에 빠진 뉴비입니닷 [3] 내맴이양 2014-02-17   439
90995 양지 그린 리프트 하차장에서 아이폰 잊어버리신분 있으시면.. [2] 유령™ 2014-02-17 5 460
90994 올해 보드타면서 느낀게......, [14] 무쌍직전영신류 2014-02-17   346
90993 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부산외대 700여명 투숙 '50여명 매몰' [8] 여수사는보더 2014-02-17 1 400
» 내일 초보로 휘팍갑니다.. [3] ZeroGravity 2014-02-17   418
90991 그래도 바인딩 부러져서 다행이네요. [5] sunder 2014-02-17   377
90990 알고보니 살로몬 퀀텀 바인딩 이었던거 아닐까요? [6] xaxa 2014-02-17   1634
90989 조만간 대박영상들이 올라올지도.... [1] DIngKInG 2014-02-17   340
90988 곤쟘 쏠로 보딩중 [11] 꽃보더미스킴 2014-02-17   413
90987 내일 휘닉스파크가는데 혹시 거기지금 눈많이오나요? [8] 맘마묵 2014-02-17   390
90986 고급데크만 렌탈하는샾이 있는데 [3] 열폭 2014-02-17   459
90985 문제의 렌탈샾에서 영업방해로 남친분 신고 햇다네요 ㅠ.ㅠ [16] 다늙은보더 2014-02-17   395
90984 부산 1일차. [6] rumk 2014-02-17   406
90983 보드시즌 끝나고 저처럼... [10] 라비다 2014-02-17   407
90982 트릭연습하니 무릎이아파요... [7] 박판다 2014-02-17   383
90981 웰팍 셔틀 저렴하게는 못 타나요? [8] 수빈이누나 2014-02-17   394
90980 밑에 바인딩사건을 보며 정말 궁금해서 여쭤보는건데요....;; [12] 비빔 2014-02-17   441
90979 바인딩 판매합니다 ^^ file [28] 모둠치킨 2014-02-17 8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