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붓아웃으로 많이 고민 하고 있습니다.


그레서 찾은 방법이..


더비 였는대


시중에 있는 더비들이 너무 비싼거 같아


직접 제작해 보려고 하는대..


데크와 바인딩 사이에 나무 같은걸 끼워 넣어도 똑같은 효과가 있을까요??


하지 말까요???



엮인글 :

별과물

2014.02.18 16:04:29
*.54.137.243

더비를 많이 사용하는 알파인같은경우는 자작더비 많습니다.


요즘은 잘 모르겠지만 폴리카보네이트나 MC NYLON으로 제작하면 비용도 크게 안들어갈꺼에요.

우럭아왜우럭슬퍼서우럭

2014.02.18 17:31:27
*.34.172.36

제작 의뢰 업체 같은대가 있나요?


Nills

2014.02.18 19:03:05
*.141.192.81

http://s5.co.kr/shop/sub_detail.asp?prod_idx=264

민서파파

2014.02.19 03:43:29
*.209.42.24

세트 10만이면 제작보다 훨씬 나을것 같네요...

미친스키

2014.02.18 23:31:01
*.152.164.244

한 10mm정도 되는 딱딱한 고무판 잘라서 껴도 비슷한 효과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31
97334 오늘 지산 심야 괜찮을까요?? [7] 청주곰팅이 2014-02-18 584
97333 19일(수) 휘팍 or 용평 둘중에 선택한다면??^^ [7] DGR 2014-02-18 578
97332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 바인딩 사이 길이쫌 문의 드릴꼐욧 [8] 취리 2014-02-18 642
97331 그라운드 트릭데크 148 or 149사이즈 [9] 몬토얌 2014-02-18 757
97330 성우 vs 오크밸리 [12] 고무신껌[춘천] 2014-02-18 573
97329 하이원 셔틀 질문 드립니다. [1] 이건뭥미 2014-02-18 622
97328 보딩 질문좀 드립니다^^ [3] 해빛쬐은돼지 2014-02-18 572
» 더비 자작.. [5] 우럭아왜우... 2014-02-18 1110
97326 역엣지 해결법 부탁드립니다~ [11] 안팔리니쫄티 2014-02-18 648
97325 닥라베틀 당첨자 발표 [4] 도사라이더 2014-02-18 570
97324 중고거래 문의 [4] 블루베리꽃 2014-02-18 638
97323 (중요)소니 액션캠 유저분께 문의 드립니다.!! file [4] 하이엔드진영 2014-02-18 965
97322 09/10 Nitro Team Black 데크 스펙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5] 위드v 2014-02-18 942
97321 라이딩 최상 데크 질문입니다 [10] S~ 2014-02-18 654
97320 데크 사이즈 질문 [1] GoofyRider 2014-02-18 502
97319 보드크로스경기 중계해주는곳 없나요? [1] 야매술사 2014-02-18 570
97318 트릭입문하기 좋은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 LABANG 2014-02-18 573
97317 보드님들에 생각은요?? [2] 평범한삶 2014-02-18 575
97316 천안에서 용평 다니신분?? [1] 기능인보더 2014-02-18 919
97315 하이원 귀가행셔틀질문드려요 [1] 마스터목표 2014-02-18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