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1314 capita 인도어 150을 쓰는데..  저한테(168/60kg)는 좀 길더라구요..

 

프레스/ 탭/ 알리/ 널리계열을 좋아해서.. 스텐스를 지금 56으로 쓰는데..  좀 넓습니다. (펌핑이 무지 힘듭니다.. ^^)

 

54 이하로 잡아봤는데.. 허리에 카본 두줄이 들어가서 그런지..  알리치기가 버겁더라구요.. 

 

148 인도어가 있다면 딱일거 같은데..  148짜리 하드하면서 탄성 좋은 데크가 머가있을까요?

( 011 제외하고요..  acc 카지노처럼 말랑한거말고요...)

엮인글 :

jdlux

2014.02.18 16:32:20
*.166.74.139

150 148 차이를 못느끼실텐데.

몬토얌

2014.02.18 16:37:46
*.43.211.12

148 카지노를 2년타다가.. 인도어 150으로 갈아탔는데요.. 스텐스가 넓어진데다가.. 데크가 148보다 무거워 그런지.. 펌핑 하면서 체공시간이 안나오면서 회전력도 떨어졌습니다. ㅜㅜ

이건뭥미

2014.02.18 17:32:28
*.232.211.44

길이 차이라기 보다는 데크 차이입니다 인도어가 카지노보다 무겁구요 하드합니다 인도어 148로는 갈 이유가 없으실것 같고 데크를 바꾸셔야 할듯

몬토얌

2014.02.19 08:48:43
*.43.211.12

150 사이즈의 다른 데크를 찾아봐야 겠습니다~ ^^

전매

2014.02.18 17:42:03
*.113.35.139

스텐스나 데크의 길이차이보단 데크자체가 무겁거나 하드해서 그런것같습니다^^

몬토얌

2014.02.19 08:49:19
*.43.211.12

네 감사합니다~ ^^

참치마요가먹고싶으면참지마요

2014.02.19 11:05:11
*.62.173.152

울트라피어147추천!
인도어보단 플렉스는 하드한데 체감은 더소프트하다더군요
그리고 펌핑은 확실히 스텐스가늘어나면 약간 힘이더들어갑니다..그건저도 바나나가지고많이해봐서...
그정도 스펙에다가 스텐스 좁게타셧으면 차라리 147-148싸이즈가 더괜찮을거 같습니다..
저도 그레이알피엠타다가 바나나오면서 탄성이고팝이고 거의 안되다가 미친듯이타니 다시원상복귀되더군용!

몬토얌

2014.02.19 18:46:56
*.36.144.152

울트라피어 중간이 좀 넓더라구요 그런데 인도어보다 말랑하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사고나서 알았다는..ㅜㅜ 울트라 피어는 148이 없구 149가 젤 작은걸로 알고있습니다. 148 소프트한걸 타서 그런지 탭으로 세게 칠때 좀 짧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즉 스케일을.크게 치려고 높이 뛰었다가 탭치려고하면 짧은 느낌때문에.. 안정감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울트라피어 149 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참치마요가먹고싶으면참지마요

2014.02.21 12:31:04
*.62.163.41

울트라피어 147싸이즈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52
» 그라운드 트릭데크 148 or 149사이즈 [9] 몬토얌 2014-02-18 757
97330 성우 vs 오크밸리 [12] 고무신껌[춘천] 2014-02-18 573
97329 하이원 셔틀 질문 드립니다. [1] 이건뭥미 2014-02-18 619
97328 보딩 질문좀 드립니다^^ [3] 해빛쬐은돼지 2014-02-18 572
97327 더비 자작.. [5] 우럭아왜우... 2014-02-18 1110
97326 역엣지 해결법 부탁드립니다~ [11] 안팔리니쫄티 2014-02-18 648
97325 닥라베틀 당첨자 발표 [4] 도사라이더 2014-02-18 570
97324 중고거래 문의 [4] 블루베리꽃 2014-02-18 636
97323 (중요)소니 액션캠 유저분께 문의 드립니다.!! file [4] 하이엔드진영 2014-02-18 965
97322 09/10 Nitro Team Black 데크 스펙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5] 위드v 2014-02-18 942
97321 라이딩 최상 데크 질문입니다 [10] S~ 2014-02-18 654
97320 데크 사이즈 질문 [1] GoofyRider 2014-02-18 501
97319 보드크로스경기 중계해주는곳 없나요? [1] 야매술사 2014-02-18 570
97318 트릭입문하기 좋은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 LABANG 2014-02-18 573
97317 보드님들에 생각은요?? [2] 평범한삶 2014-02-18 575
97316 천안에서 용평 다니신분?? [1] 기능인보더 2014-02-18 919
97315 하이원 귀가행셔틀질문드려요 [1] 마스터목표 2014-02-18 612
97314 하이원 셔틀 소요시간 [1] 이건뭥미 2014-02-18 726
97313 앞전에 말씀드린 데크사진첨부합니다... file [6] 앞쩍장인 2014-02-18 652
97312 11/12 판테라 lx 162 허리폭이 얼마나 되나요?? [3] 하이원돌이 2014-02-18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