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어스타운에 익스트림파크 있나요???

아님 걍 작은 키커나 박스라도....

저번에 스타힐 갔다가 없어서 많이 실망했었거든여

 

또 파크있는 다른 스키장 서울 가까운곳 추천좀 ㅎㅎ

엮인글 :

곰라이더~

2014.02.21 00:10:14
*.139.165.210

네 작은 키커 두개 있습니다. 기물도 몇 개 있고요..

여명808

2014.02.21 00:39:31
*.120.99.71

피크는 오전 10시30분입니다.

뭐야대박

2014.02.21 02:07:04
*.5.23.159

맨위부터 원통같은거넣은 뛰어넘기좋은거 하나있구 그담 일자 박스랑 파이프 원통있구 메인킥있구

내려오면 원래 넓은 박스가있었는데 부서져서 없어졌구요 그자리옆에 파이프하나있구 밑에 미니킥? 하나 잇습니다

빙판이라 무서워요 조심하세용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4
» 베어스타운에 익스트림 피크 있나요?? [3] snowgevin 2014-02-20 640
97545 곤지암 리프트권 보너스시간? [7] olny라이딩 2014-02-20 645
97544 롬 타가 궁금합니다 [4] 주중에타고... 2014-02-20 595
97543 여자데크 사이즈문의드려요 [3] 검생이 2014-02-20 640
97542 풀카본 데크는 어떤점이 좋은가요? [3] sinpk 2014-02-20 829
97541 헝글분들 비시즌 보드복관리? [5] 구짜♪ 2014-02-20 688
97540 용평 새벽차 산본에서 타려하는데...주차는 어디다 해야하나요? [5] 밤의황태자 2014-02-20 815
97539 발목~정강이 사이 아파보신분? [5] 악인의최후 2014-02-20 876
97538 롬앤썸이나 살로몬 xlt살려구 하는데요 어디서 사는게 나을까요?? [4] 타지마할 2014-02-20 652
97537 구피인데 레귤러 스케이팅.........??? [8] 보돌(BorDho... 2014-02-20 633
97536 팔 윗부분이 아파요ㅠ [2] 오렌지칸타타 2014-02-20 672
97535 버튼 모토 부츠 늘어나나요?? [3] 은성 2014-02-20 979
97534 다들 데크 몇장씩 갖고 계시나요? [10] LABANG 2014-02-20 558
97533 강동구 출발 .... 야간 탈만한 곳좀 부탁드립니다. [5] akachung 2014-02-20 577
97532 그트용데크 최종선택 도움주세요 [7] 하이~큐~ 2014-02-20 667
97531 트릭 입문겸 쭉 사용할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NEO 2014-02-20 1963
97530 용평 파크랑 웰팍 파크 문의드려요~ [5] 이나중보드부 2014-02-20 633
97529 하이원 일요일에 사람 많을까요? [4] 마왕디오 2014-02-20 670
97528 갤s3 동영상 촬영시.. [3] 숭숭숭 2014-02-20 584
97527 용평스키장 내 의류렌탈도 있는지요?? [4] 수원초보보딩 2014-02-20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