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품문의~

조회 수 629 추천 수 0 2014.02.21 14:58:13

더블보아 부츠 살려구 합니다.

지금까지 DC 2보아 신었었는데요...

새거 찾던중 독일 LIGHT 2보아 부츠가 보이네요..

이거 신어보신분 평 좀 듣고 싶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3
97594 용평 복합권+장비렌탈보다 복합권+식사권이 더 나은가요? [2] 정말요? 2014-02-21 747
97593 올해 uss2 바라클라바 따뜻한가요? [7] 용용 2014-02-21 964
» 제품문의~ spin941 2014-02-21 629
97591 데크 샀는데 바인딩도 새로사야할까요? [10] 하쿠나마탓타 2014-02-21 653
97590 가장 폐장 늦게 하는 순서가 어케 될까요? [8] 슼슼 2014-02-21 788
97589 웰팍 오픈 슬로프 문의 [1] 말보루미디엄 2014-02-21 629
97588 데크길이 계산법좀 부탁드릴께요 [6] 시작하자꾸나 2014-02-21 1048
97587 헤머덱 f2 엘리네이터 카본 ? [6] 뽀군 2014-02-21 817
97586 살로몬 xlt, 바인딩, 부츠 질문! [7] 가루치아 2014-02-21 2428
97585 3월1일 휘팍 주간권 가장 싸게 구하는 방법... [1] ettin 2014-02-21 585
97584 고수님들~~!! 바인딩각도좀요 [12] 평범한삶 2014-02-21 683
97583 가방 브랜드질문있어여~~~ file [1] 가방맨 2014-02-21 626
97582 백원 연습중인데 랜딩시 자꾸 더돌아가요 ㅠ(원포인트 부탁드려요) [20] JUNFeel 2014-02-21 600
97581 비씨스트림 알투 싸이즈문의 [5] 개스피드 2014-02-21 827
97580 오크밸리 렌탈샵 추천 부탁합니다. [1] 스키탈래 2014-02-21 1064
97579 대명 리프트권 보험 [3] qhemwhdkgpgp 2014-02-21 671
97578 웅플 락커질문입니다. [3] 스킨이 2014-02-21 675
97577 어린이(초딩2학년) 보드 장비 빌릴때 있나요/?? [3] 스패냐드 2014-02-21 764
97576 성우리조트 패키지 없어진건가요?? [4] Elovs 2014-02-21 703
97575 횽님들 이부츠 이름이 뭔가요? file [4] 말해라 2014-02-21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