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헤머는처음인지라ㅎㅎ

180 /64입니다ㅎㅎ
157 / 163
어느걸사야할까요?ㅎㅎ
엮인글 :

시즌!

2014.02.21 16:58:38
*.7.57.201

157용

예거

2014.02.21 17:27:34
*.33.234.90

노멀이라면 163 /  Ti 라면 157 이 적절 할 것 같습니다. ^^  그런데 신 모델 하나 더 나온다는데요....

평일보더

2014.02.21 18:52:46
*.34.4.19

157도 나름 괜찬을꺼 같은데요..

 타시다 보면 아 163살껄 그런생각 드실꺼 같아요

35년째낙엽

2014.02.21 18:58:25
*.70.52.129

비슷한스펙에 전 163 입니다

하리원

2014.02.21 19:05:50
*.42.178.159

157

곰라이더~

2014.02.23 14:31:38
*.139.165.210

저라면 163이요. 분명히 나중에 길이가 쫌 아쉬워진다에 한표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38
97606 보드복 바지 질문 있습니다 [2] 첫눈사랑 2014-02-21 655
97605 해외랑 국내 가격차이 가장 심한 데크가 뭘까요?? 케슬러? [4] 은하숯찰칵 2014-02-21 664
97604 바인딩각도질문요 [9] 평범한삶 2014-02-21 566
97603 휘팍 셔틀 예약 질문드립니다. [3] 비트비트 2014-02-21 640
97602 해머데크 길이 질문이용~~ [8] 개똥매너 2014-02-21 817
97601 케슬러 데크에 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4] 하이숏숏 2014-02-21 1416
97600 곤지암 리조트 폐장이 얼마 안 남은것 같던데.. 혹시 할인이벤트 계획은... -광군- 2014-02-21 793
97599 부츠 바인딩 데크 센터링 질문 입니다^^ file [6] 수언얼빵 2014-02-21 814
97598 보드복을 하나 더 산다면 ㅎㄷㄷㄷㄷㄷㄷㄷ [10] 슼슼 2014-02-21 614
» 그레이데스페라도 데크길이질문이요ㅎㅎ [6] 투정. 2014-02-21 977
97596 살로몬 XLT 사이즈 질문 [18] 왕구보더 2014-02-21 787
97595 헝글 시즌보험질문드릴게요! [3] 천은o 2014-02-21 816
97594 용평 복합권+장비렌탈보다 복합권+식사권이 더 나은가요? [2] 정말요? 2014-02-21 746
97593 올해 uss2 바라클라바 따뜻한가요? [7] 용용 2014-02-21 957
97592 제품문의~ spin941 2014-02-21 628
97591 데크 샀는데 바인딩도 새로사야할까요? [10] 하쿠나마탓타 2014-02-21 653
97590 가장 폐장 늦게 하는 순서가 어케 될까요? [8] 슼슼 2014-02-21 788
97589 웰팍 오픈 슬로프 문의 [1] 말보루미디엄 2014-02-21 628
97588 데크길이 계산법좀 부탁드릴께요 [6] 시작하자꾸나 2014-02-21 1048
97587 헤머덱 f2 엘리네이터 카본 ? [6] 뽀군 2014-02-21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