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롬에이전트 라이딩 어떤가요?


올라운드성으로 라이딩도 왠만큼 만족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라이딩용 데크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편인가요??


xlt랑 롬에이전트랑 타라이딩용데크에 비해 소프트한편이라서 비슷할꺼같은 느낌인데 아닌가요??

엮인글 :

아직낙엽

2014.02.23 14:02:50
*.204.250.200

엑셀티랑 에이전트는 비교상대가 아닙니다

에이전트는 정말 올라운드용 트릭이나 라이딩 반반에 적합한거 같아용

모글이 있거나 상급슬로프에서 좀 털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라이딩만 하시기엔 많이 부족하죠 같은회사 앤썸이 라이딩엔 좋구요

whiSEN

2014.02.23 14:37:10
*.234.83.68

제가 12/13롬이전트 쓰고 잇거덩여~ 중급까지는 나름 괜찮게 타고 있는데요...

라이딩 및 트릭 반반 좋습니다~

근데 상급 및 모글에서 라이딩의  부족함을  느끼고 잇어요~~

실력탓도 잇겟지만~~xlt나 앤썸 한번 타보고 싶네용~

funkyhsc

2014.02.23 14:56:42
*.241.179.20

저두 XLT 에서 에이전트로 가려구 하는데 궁금하네요~

나우수

2014.02.24 10:30:06
*.105.195.91

올해 에이전트 타는데 xlt는 못타봣지만 라이딩에 꽤나 좋은편 으로 느껴지네요.

그립력도 상당히 좋은편이고 올해모델 앤썸도 타봤는데 둘을 비교해보면  앤썸은 에이전트보다 날카롭게 갈라주는 느낌이 있긴 합니다.   실력이 미천해서 상급슬롭에서 카빙으로 갈라보진 못했지만,  털리는 일 거의 없고.. 트윈덱에서 이정도  라이딩 성능을 보여주는 덱은 많지 않을거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3
97686 오늘 낼 웰팍ᆞ휘팍 중 어디가 설질 좋을까요~~ [2] 바다망고 2014-02-23 716
» 1213 롬에이전트 라이딩 어떤가요? [4] 보드가이즈 2014-02-23 1056
97684 데크 추천 부탁드릴게요! [2] 인내의아이콘 2014-02-23 720
97683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3] 장군_황옥섭 2014-02-23 627
97682 플랫킹 에보 차이점 질문드려요 ~ [5] archon 2014-02-23 1042
97681 새로산장비....AS????? [2] 안시 2014-02-23 618
97680 살로몬 오피셜과 프로토콜 [3] 프라은 2014-02-23 2448
97679 살로몬 치프 바인딩 이거 불량인가요 [1] 드리즐 2014-02-23 941
97678 휘팍 주변 렌탈샵 추천해주실 만 한 곳 있나용~~?? [4] 빈빈빈 2014-02-23 669
97677 버튼 커스텀 바인딩 살로몬 말라뮤트 궁합 [1] 파란네모 2014-02-23 815
97676 지금이 장비살때인가요????????? [5] 으라카캉 2014-02-23 775
97675 벽타기 가장 재밌는 스키장 어디있을까요? [8] 살얼음_978125 2014-02-23 869
97674 장비 보관법이 궁금합니다! [5] 핵춉보더 2014-02-23 836
97673 32 jp walker 입문자가 쓰기엔 너무 말랑한건가요? [1] 해골우거지국 2014-02-23 839
97672 담주에 웰리힐리 스키장 [2] SION 2014-02-23 779
97671 하이원가면 꼭 타바야할.슬로프! 추천해주세용♡ [7] 최쑤 2014-02-23 680
97670 자켓 주머니에 털뭉치.. [2] 안녕미카 2014-02-23 871
97669 대명 레탈샵 추천좀 부탁드려요 갱블러 2014-02-23 801
97668 유니온 컨텍프로에 견주는 여성바인딩은 먼가요?? [1] 9Breaker 2014-02-23 696
97667 살로몬 as 일요일 하나요? [2] 세제혁명 2014-02-23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