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고2가 되고 익스트림게임을 좋아하는(목숨거는거 참 좋아하는;;) 평범한 남학생입니다.
평소 스케이트보드를 생각날때마다 타는 편인데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 슬로프 스타일, 크로스 등을 보고 '보드타고싶다!!!' 라는 매우 즉흥적인 마음으로 스키장, 보드에대해 인터넷 뒤져봤습니다.(헝그리보더를 만난 계기) 소셜커머스에서 싸게나온 베어스타운(곰마을이라 하더군요)슬로프권 끊고 보드렌탈해 난생처음 보딩을 하고 이후 스노보드에 맛들려 바로 다음주에는 설질관리 잘한다는 말에 이끌려 비발디파크에 가서 보딩을 해 지금까지 딱 2일 보딩을 해본 진짜 초짜보더 입니다.('한번 타볼려면 제대로 타봐' 라는 엄마의 금전적 지원에 감사할 따름이죠)
서론이 너무 길었던거 같네요 질문갑니다.
1) 스케이트 보딩에서도 2m 정도의 쿼터파이프정도는 쉽게 타는편이라 비발디파크 중상급슬로프를(슬로프이름이 힙합인가?) 겁없이 타는정도의 실력은 됩니다. 근데 한번 넘어져봤더니 한 10m는 미끄러지는것 같아서 헬멧착용이 필수일거 같더라고요(이때는 헬멧 안썼습니다;;) 헬멧을 사려는데 꼭 스노우보드전문샵에서파는 헬멧이 좋은가요? 아니면 다른 평범한 인터넷쇼핑몰하고 비슷한가요? 학생이라 자금형편이 여의치 않은점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당연한 말이지만 스노우보드 전용 헬멧 기준입니다.)
2) 스케이트 보드 경험 덕분인지 1일차에는 낙엽이 됐고 2일차에는 비기너턴, 카빙턴이 되더라고요 (자세문제는 일단 넘어가죠 ^^;) 1일차 보딩때도 헝그리보더를 접하고 간 덕분에 트릭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갔는데 스케이트 보드 트릭하고 용어와 원리가 비슷해서 쉽게 배울수 있더군요 (알리,펌핑은 합니다.) 근데 그라운드 트릭 강좌에 알리, 펌핑, 널리정도밖에 없던데 다른 트릭들은 더 없나요?('180 프론,백사이드 알리'같은 한 트릭의 진화형은 제외한 기준으로 해주세요)
다른 트릭들이 있는 사이트(블로그나 카페도 포함해)를 알려주시면 더더욱 좋고요.
고3 수능끝나고 미친듯이 탈 예정입니다. 프로보더분들께서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저같은 미천한 보더에게 조언이 될만한 말도 겸허히 받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