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3월달

조회 수 675 추천 수 0 2014.02.24 16:22:51

용평에 3월 17-19일 갈까 생각 중인데 그때 용평 설질은 어떤가요? 3월달에 항상 폭설 오잖아요. 그 폭설 기간이 대게 언제인가요?

엮인글 :

스키보드G

2014.02.24 16:43:02
*.127.46.1

이번시즌은 보름땡겨쓴게 아닐까요? ^^?

 

3월초에 꽃샘추위가 한번씩 오기는 하는데..

그렇다 하더라도 1~2일만 지나면 다시 다 망가지더군요.

3월 17~19일이라면 그냥 슬로프에 눈이 있다는것만으로도 감사하면 될 것 같습니다;;

 

LetsRock

2014.02.24 17:23:52
*.169.189.231

3월에 항상 폭설 안와요 ㅎㅎ 와도 윗분 말씀대로 하루면 끝...

1011인가... 그 해 3월에 정말 좋았는데 그때는 이상저온현상이라고 할 만큼

한달내내 영상 10도 이상 올라가지 않아서 괜찮았고요.

보통 3월 중순이면 용평이라도 설질 가리지 않고 그냥 타는 겁니다. 

예거

2014.02.24 17:35:15
*.33.234.90

눈이 오더라도 정말 딱~ 하루 그것도 오전 - 오후 2시 정도까지 괜찮습니다. 이상 한파 가 오지 않으면요..... 용평도 3월 낮에는영상 8도 이상입니다.  눈이 순삭 당하죠..... ^^

곰팅이74

2014.02.24 20:36:15
*.246.78.156

3월말까지 탈수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93
97785 안경을 쓰는데 고글클립 쓰는건 어떨까요? file [13] 계란반숙 2014-02-24 1139
97784 데페와 데페Ti 선택 질문 [1] 데페데페 2014-02-24 563
97783 살로몬 스파크 써보신분? LABANG 2014-02-24 589
97782 하이원가보신 분들 콘도 궁금해요! [6] 헤이즐:D 2014-02-24 983
97781 보드탈때 소프트렌즈 빠지는현상 [15] 아무개다 2014-02-24 1166
97780 보드 토우턴 질문. [9] 귤나무. 2014-02-24 614
97779 오늘 곤지암 야간 설질 어떨까요? [1] 케플러 2014-02-24 618
97778 보드복 및 고글 장갑 추천 부탁드립니다. [4] godgod 2014-02-24 802
97777 Gray Desperado 163 vs. Fanatic Blade 164 [4] JussiOksanen 2014-02-24 2345
97776 디렉트윈 데크 문의입니다 [4] 동네으른 2014-02-24 782
97775 여자사람 장비 문의드려요! 케이군K 2014-02-24 633
97774 장갑 추천 부탁드려요!! [1] 한세월 2014-02-24 730
97773 휘팍버스 3/2일이후에 시즌권자 왕복비용 동일한가요? 요들이 2014-02-24 625
» 용평 3월달 [4] megaguitar 2014-02-24 675
97771 구매 대행 문의 드립니다. [4] lovervs 2014-02-24 628
97770 디지 vs 모굴슬롭옆 file [5] 유령™ 2014-02-24 650
97769 고수님들 메트릭스 바이브+유니온 로사 조합 어떤가요?? file [2] 천재보더_99... 2014-02-24 1057
97768 겟빠소 주소아시는분있나요?? [2] DONG9 2014-02-24 829
97767 32부츠 문의 좀 할께요~~ [2] 고양이주인님 2014-02-24 615
97766 보드 찍힘 자국 [5] 바람개비bb 2014-02-24 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