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보드복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후보에 오른 브랜드는 STL과 CRONY 입니다.
STL은 세일해서 자켓 바지가 13만원 선이구요
CRONY는 16만원 선입니다.
디자인이야 다 이뻐서 맘에 드는데요...어떤 브랜드 제품이 더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그래서 조언 구하고자 글올립니다.
(혹 비슷한 가격대에 좋은 보드복 브랜드가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글이랑 헬멧 장갑도 구매해야되는데요..
돈이 많이 부족해서 비싼제품은 구입하기 어려울듯해요..
저가로 많이들 쓰시는 브랜드 추천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옷은 모르겠고, 고글은 이번에 IX NINE(IX2 실버 그레이) 장만 했는데 디자인, 가격, 서비스렌즈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고글은 대부분 디자인을 보는 것 같은데 기본 렌즈의 투과율 잘 보셔야 합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고글의 기본 렌즈는 용평에서 개시 했는데 낮인데 그늘로 진입하니 슬로프 상태 파악이 어려워 한번 쓰고 서비스렌즈(야간용)만 3시즌 쓰고 스폰지가 떨어질려고 해서 새로 구매했어요. 본인 눈에 맞는 투과율 선택후 디자인과 가격을 고르심 됩니다. 신상 이월 상관없으시면 이월로...
헬멧도 이번에 처음 샀는데 레드이월(현 아논인가?)로 저렴한 가격에...
헬멧도 머리에 잘 맞아야 해요. 뒷 짱구/ 옆 짱구 파악 잘 하시고 저와 같은 뒤 절벽에 옆 짱구 이시면 아시안 핏으로 해야 잘 맞아요. 서울 학동 가까우시면 써보시구 구매 권장 합니다. 줄자로 머리 둘레 체크하고 윗 사이즈로 구매 했는데 대 만족.
보호대 없으시면 꼭 장만 하세요. 이건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좋은 것으로 추천 드려요.(전 팔목 보호대만 착용)
장갑은 렌탈샵에서 2~3만원 짜리로 한시즌 쓴다고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이유는 눈이 가장 많이 묻어서 방수력도 떨어지고 바인딩체결하다 보면 터지는 경우가 많아서 비싼 것 샀다가 한시즌 쓰고 버리게 돼더라구요.
즐겁고 안전한 보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