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브랜드 이름 아시는분?

이번 소치 하프출전한 우리나라 선수도 착용하고 나왔던데 .

부츠에서 불빛이 깜빡 이던데.

거 참 브랜드을 모르겠네.

알려주세여~

엮인글 :

TheGazettE

2014.02.24 22:05:34
*.114.74.149

나이키 루나엔도

오오오오옹

2014.02.24 22:11:30
*.226.208.83

비아이엔지오 비아이엔지오

옹옹옹옹오

2014.02.24 22:22:29
*.21.105.193

상체을 열고 타던 닫고 타던 각자 몸에 맡게 프리하게 즐기면 누가 모래도 그게 최고죠

동영상계시판만 봐도 금방 알수있죠. 상체는 알파인 이신데 하체는 프리스타일보드 하체을 알파인 보드라고 생각하면서 보면

그냥 알파인 라이딩

하지만 슬롭에 손을 짚던 누워서 타던 서서 타던 본인 스스로 만족하면서 타는게 최고져

스고이

2014.02.24 22:50:15
*.213.83.67

제목 없음.jpg

나이키 루나엔도 QS 이거 얘기하시는건가요??

첨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12
97810 하이원 코스 질문!!!! [4] ADD. 2014-02-25 549
97809 12-13 나이트로 판테라 160/163 [3] simsimfree 2014-02-25 690
97808 이번 토요일 휘팍 ? [3] 복학생님 2014-02-25 627
97807 0708 살로몬 산체스 데크 양주엑돌이 2014-02-25 951
97806 제가 선택한 장비구성 문의드립니다. [4] 김용운 2014-02-25 630
97805 프로토콜 + 바인딩 조합 질문드려요 프라은 2014-02-25 592
97804 시즌 시작할때 휘팍 락카구하기가 힘든가요? [5] 혼자탄다 2014-02-25 1003
97803 라이딩용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4] 개스피드 2014-02-25 962
97802 다음시즌 베이스결정... 휘팍 vs 웰팍 [8] archon 2014-02-25 578
97801 13/14 니데커 울트라라이트 데크 말입니다. [2] 영구땡칠 2014-02-25 1924
97800 노즈의 탄성과 테일에 탄성이 틀릴수가잇나여? [6] 몽이당 2014-02-24 844
97799 데크 탑쪽이 카본이면 보드용 스티커 잘 안붙나요? [3] 해골우거지국 2014-02-24 704
97798 신상제품은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4] 멈추고파 2014-02-24 631
97797 하이원으로 1박2일 교통편은 셔틀로가려고하는데 [3] 프라은 2014-02-24 573
97796 솔로보딩 음악 추천좀해주세요 [1] songchho 2014-02-24 586
» 부츠..브랜드 이름좀 알려주실분? [4] 흥얼 2014-02-24 823
97794 역캠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아프니깐청... 2014-02-24 696
97793 라이딩 데크 괜찮은건가요? [5] 이슬이라옹 2014-02-24 622
97792 서브포인트 (SUBPOINT) 데님 물빠짐 심하나요? [2] 무인이 2014-02-24 734
97791 해외 직구 사이트 추천바랍니다 [3] 용팍 2014-02-24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