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꺄오 아가랑 마눌님 모시고 이번주 토욜 휘팍 갑니다.
오전엔 스키장으로 이동, 오후엔 아가랑 눈썰매 타야 할 거 같구요,,,
저녁이나 야간 타구 담날 오전 타구 복귀 예정입니다.
자,,,여기서 휘팍 로컬님 들께 여쭙고 싶건,,,,
야간이나 심야 타야 할 거 같은데
1. 저녁 천천히 먹구 심야 타거나
2. 가족한테는 미안 하지만 저녁 간단히 빨리 먹구 야간 타야 할 거 같은데
다각도로 보았을 때 언제가 더 좋을까요?
설질은 당연히 정설하고 나서가 좋겠지만 맆트 대기 시간 때문에 고민되네요.
(초, 중급은 안타고 주로 상급만 탈 예정이고 천마산 출신 솔로 롸딩이라 줄 길면 우울증 예상ㅜㅜ)
3. 아,,, 그리고 한화 리조트 투숙이라 걷기에 슬롭에서 거리가 멀 거 같은데 슬롭 근처 주차장하고
4. 가장 중요한 가족을 위한 맛집 (꼬기집, 밥집) 조언 좀 해주셔요.
뼛 속까지 휘팍 로컬 님들~~~ 노하우 좀 전수 부탁 드립니다. ~~~~
남은 덤~~~ 씨즌 안전 보딩 일취월장 스킬업 빌어 드릴께요~~~~ 굽신 굽신
로컬은 아니구요.. 주말만 다녀요.
토요일이 일요일 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재미있게 타시려면 6시 30분에 시작하는 야간 시작 시간부터 타시면 좋겠구요.
상급이면 야간에 열리는 곳은 디지, 챔피언 정도에요. 모두 몽블랑(정상)으로 가셔야해요.
스키하우스에서 한방에 가는건 곤돌라구요.
펭귄, 스페로우 리프트 타고 내리시면 근처에 몽블랑으로 올라가는 리프트가 있습니다. 그 쪽 리프트 뺑뺑이 도시면 사람이 그래도 좀 적을거에요.
야간 시작할때 곤돌라에는 사람이 많아요. 일찍 가지 않으면 기달려야 하니 펭귄으로 올라가셔서 옆에 리프트를 타고 몽블랑으로 가셔도 되고요..
두번째로 한화 콘도에서 조금이라도 가까운 블새마루쪽 추천 드리고 싶은데 지난주 주말에 가니 보드크로스 준비로 막아놓았더라구요. 스키하우스쪽에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될거에요. 중상급 코스인데 몽블랑쪽보다는 사람이 적습니다.
휘팍 근처 맛집은 개인적으로 괜찮은데가 없어서....
한화리조트에서 슬로프까지 도보 이야기는 그냥 접어두시는게 좋습니다.
토요일 야간 땡보 부터 3번 돌 정도까지가 좋고 그후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거기서 조금만 더 지나면 범프많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