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177 /78 1년차보더
라이딩은 슬슬 적응되어 14/15시즌에 라이딩+트릭을 하려고합니다.
이번시즌 처음보드를접하고 너무재밌어서 시즌권을끊고 주마다 2회를다녔고 현재20회 넘게갔내요;;
이렇게 보드에 미쳐있다보니 자랑이아니고 라이딩실력은 잘은아니지만 날로 탈정도의 실력이되었어요
14/15시즌에 라이딩+트릭을하려는대 궁금한점이있어 이렇게 글을남깁니다.
1. 라이딩+트릭을하려는대 적합한데크는?60만원까지가능(이유도 설명좀 ㅠㅠ)
2.데크및 보드상품을 지금싸는게싼가요 아님 여름에사는게싼가요 (싼시기를 월로 알려주세요)
3.서울 강남에 거주하는대 14/15 시즌권은 어디가좋을가요 개인적으로 지산으로 가려고하는대
여기가 설도괜찬고 교통편도 괜찬다고하더라고요(시설좋은순말고 설!!설!!!설!!!좋은순으로부탁요)
이상 질문이였습니다. 내공냠냠 이런분이아니라 정말 보드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쓰잘대기 없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데크야 검색 조그만 해보시면 엄청 나올거고요..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거 고르시면 될거같아요...
시즌권은 가까운곳 원하시면 곤지암...(가격이 비쌉니다. 설질이든 시설이든 인파든 지산보다 훨씬 좋아요..비싼값하죠)
설질좋고 제대로 보드를 즐기려면...휘팍추천드립니다. 2시간거리라.. 아침에 1시간만일찍일어나면..됩니다. 버스에서 자면되죠..
데크의 경우에 시즌오프 들어가있으면.. 지금이나 여름이나 비슷하지 않을까요?..단 원하시는 모델을 여름에 이월로 구하기 힘들겁니다.
그나마 지금 조금 수량 남아있을때 겟하는게..
1. 장비는 제가 잘 몰라서.. 패스 합니다.
2. 인기 있는 제품은 여름전에 모두 팔리니.. 지금 사는 것이 맞구요.
안팔리는 제품은 봄여름에 사시면 저렴하게 사실 수 있는데 할인율이약 월별로 정해진 것이 아니니.. 발품이 답입니다.
3.많이 타시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되요. 휘팍, 용평 두 스키장은 개장일도 빠르고 설질도 좋고 가장 오래 합니다.
스키장의 셔틀 위치를 잘 확인하시고 셔틀을 추천드리고요. 자차라면 지산, 곤지암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더를 사랑하지는 않아요.. 스노우보드를 사랑하는지는 고민이 되긴 하네요.
아무 보더를 사랑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아는데로 적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