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꼭 신어보고 싶은 부츠가 있어서 수입처 찾아찾아 귀찮게 했더만


13~14는 수입이 안되었다가 금년엔 수입 한다고 합니다.


goodride에서 하드한 부츠 중 유일하게 초이스 받은 부츠인데


내년 시즌에는 신어볼 수 있겠네요~~!!


지름은 이걸로 멈춰야지~~~~










아냐, 이게 시작인지도...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35
91592 저번주 웰팍에서 모스 시승 하신분들 [6] Cazellnu 2014-02-27   583
91591 현란한 장비질도 이제 시즌아웃이군요..^^ [8] 무쌍직전영신류 2014-02-27   407
91590 두유 워너 빌드 어 스노우맨 file [2] 초이필름 2014-02-27   785
91589 (기부)하이원 오늘콘도 숙박하는분들중 [9] 아키노리 2014-02-27 10 464
91588 어제 곤지암에서 UFO를 봤네요 [8] 데크야보드타자 2014-02-27   766
91587 13-14시즌을 결산하며 종합 라이딩 순위 [40] 라이딩감정사 2014-02-27 2 663
91586 내일 헝글 강습 받으러 가는데... [6] 청주곰팅이 2014-02-27   416
91585 시즌권 팝니다 ^^ [10] 모둠치킨 2014-02-27 4 1042
91584 나같은 겁쟁이가..ㅜㅜ [6] 아키노리 2014-02-27   425
91583 아....쫌!! [15] ace! 2014-02-26   413
91582 28일날 휘팍 사람많을까요? [3] BunnyHop 2014-02-26   738
91581 프론트플립 잘하시는분? [16] 가난한 보더 2014-02-26   762
91580 용평 vs 하이원 막바지 시즌권 구매..고민이네요 [8] 안녕상운 2014-02-26   443
91579 또 이렇게 끝나는 구낭...= =;; file [9] poorie™♨ 2014-02-26   404
91578 대한민국 남자가 여자를 혹하게 하는방법!!! [11] 수술보더 2014-02-26   716
91577 왜 다들.. 시즌끝이라고 말씀하시는지. ㅜㅜ [23] *맹군* 2014-02-26   406
91576 벌써 보드를 접는다고여?? [15] 진저스냅 2014-02-26   443
91575 오늘 막보딩....... [3] 써니거거 2014-02-26   489
»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먹었네요... rumk 2014-02-26   438
91573 아놔 [7] 세르게이♡ 2014-02-26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