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심야 타러 들어가는데요..보드복 바지만 빌리려고 합니다.


근처에 늦게 까지 하는 보드복 렌탈샾 괜찮은데 아시면 알려주세요.


11시 쯤 도착해서 3시 까지 탈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제 정말 시즌 막바지 인가 봅니다.


다들 안보하시구요...~~~

엮인글 :

라키와사슴

2014.02.28 16:09:33
*.113.55.212

전.... 헝그리보더 보고 갔는데 백스키 좋았어용~

스타스프링

2014.02.28 19:58:16
*.226.208.90

보드복만렌탈하려면 화이트, 슈퍼맨 샵 추천이구용~ 장비, 보드복 다하기엔 vip가 좋더라구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19
98071 승용차1대에 4명+장비 가능할까요? [25] 이클립스APX 2014-02-28 766
98070 부츠 발냄새 어떻게 해야 하죠? [13] 관광보더고씨* 2014-02-28 630
98069 요넥스 Thrust 랑 그레이 데스페라도(우드) 중에 고민입니다. [3] SK_C 2014-02-28 1105
» 지산 주변에 보드복 렌탈샾 어디가 좋나요? [2] BrianK 2014-02-28 768
98067 다이오드와 궁합좋은 부츠좀 골라주세요~ [9] 라미숑 2014-02-28 702
98066 플랫캠버 라이딩? [9] 귤나무. 2014-02-28 1789
98065 카빙 자세에 관해서 [6] malang~* 2014-02-28 887
98064 비기너 턴 연습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8] sinpk 2014-02-28 616
98063 오늘 무주다녀오신분?! [2] 창원홍보더 2014-02-28 665
98062 하이원이 3/2 부터 타시즌권자 무료잖아요^^ [9] Quty보더 2014-02-28 665
98061 금일 용평vs하이원 야심 슬롭탈만한곳 여나요? [4] 아마리 2014-02-28 776
98060 어린이 보호대 [3] Laika50 2014-02-28 871
98059 휘닉스파크 설질 어떤가요? [5] 고독방랑보더 2014-02-28 829
98058 웰리힐리 코스좀 추천부탁드립니다. [5] 9Breaker 2014-02-28 816
98057 용평 3월 8일~9일 토~일 가려고 하는데요.. [10] 약한심장 2014-02-28 693
98056 하이원 고한.사북쪽 컴터 있는 모텔 아시는 분? [4] 원정 2014-02-28 1904
98055 서울~속초간 점심 먹을 맛집 추천좀요. [7] 한세월 2014-02-28 821
98054 해머헤드와 알파인보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7] 가루군 2014-02-28 6219
98053 데스페라도 질문있습니다! [9] 데이비드킴 2014-02-28 598
98052 살로몬 빌런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여자사람) [1] pepepo 2014-02-28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