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용 받침대 알아보다가 전자피아노 받침대가 있던데..

 

혹시 헝글분들중에 사용해 보신분 계신지요??

 

혹시 사용해 보신분 계시면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엮인글 :

아쌤

2014.02.28 19:15:18
*.215.55.187

왁싱만 하실려면 아무 받침대라도 상관 없지 않나요...

엣징이 문제지요..^^

loverman

2014.02.28 19:28:50
*.118.116.194

그닥 추천하고 싶진 않지만, 가격이 싼지라..

 

스크래핑 하실 때 혼자 못합니다..ㅡㅡ

 

한 명이 테일쪽 잡아줘야 박박 벗길 수 있어요..

 

전 이번에 도배다이로 넘어가려구요...

 

바이스도 구해놨고...엣징도 할라믄...

샤방라이딩

2014.02.28 19:29:23
*.70.56.15

앞뒤로 이리저리 움직이지만 않게 한다면 피아노 받침대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아키라준

2014.03.01 02:18:36
*.223.33.165

전 이번에 도배사다리구매~바이스구매해서 사용중~!단점은 무게가 조무나간다는거~ㅋㅋㅋ

왁스벗기기 정밀편해졌어요~!움직임도 적고 괜찮아요...4~5만원대...바이스는 동생들과 돈모아서 구매했구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53
98090 무주슬로프 질문드립니다!!! [9] 천년동안 2014-02-28 631
98089 011 플랫킹 vs 플랫스핀 선택장애.... [5] archon 2014-02-28 1906
98088 하이원 or 용평 3월언제쯤 가면 가장좋을까요? [4] 그냥총각 2014-02-28 732
98087 지금 오크벨리설질어떨가요? [1] sdlkeoj 2014-02-28 577
98086 해외직구를 할 생각입니다. 풀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sadin89 2014-02-28 979
98085 데크구입하려고합니다 아직은 트릭못하는데 뭐로가야될가여 [7] 으라카캉 2014-02-28 560
98084 초보보더 여자사람 데크길이질문좀할게요 도와주세요~ [5] 스타스프링 2014-02-28 774
98083 휘팍 오전/오후 어땠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overtake 2014-02-28 843
98082 아논 헬멧안 찍찍이 질문드려요 [3] VIP님 2014-02-28 1152
» 왁싱용 받침대 전자피아노 받침대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4] 구르는꿀떡곰 2014-02-28 1061
98080 011 플랫스핀 과 립텍 티라이스 모델 플렉스랑 무게차이가? 만년낙엽보더 2014-02-28 966
98079 하이원 야간 영업 얹 doriguje 2014-02-28 575
98078 하이원 셔틀버스 가는시간 질문좀요 [3] chungchoon 2014-02-28 772
98077 데크 스펙 용어관련 질문입니다. [1] 위드v 2014-02-28 614
98076 웰리힐리 특파원 없나요? [2] 웰팍 2014-02-28 647
98075 롱보드 타보신분~~~ [8] 베어스심심이 2014-02-28 755
98074 데크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3] 2014-02-28 732
98073 용평 설질 좋나요??? ^^ [5] 데크 2014-02-28 791
98072 초보 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눈밭구르기 2014-02-28 563
98071 승용차1대에 4명+장비 가능할까요? [25] 이클립스APX 2014-02-28 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