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갈라고하는데여 타사 시즌권있으면 리프트 무료인가여?

또 주간만 운영하나여?

엮인글 :

물뿜는고래

2014.03.02 19:34:11
*.106.221.206

시즌권 신분증있으면 주간권 무료일겁니다

3월중반까진 야간할거에요아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18
98146 비발디 샵추천해주세요...에폭시작업요 스퉵촤일드 2014-03-02 662
98145 휘팍 리프트권 할인하는거 어디에잇나요? 열폭 2014-03-02 825
98144 데크를 바꿔보고 싶은데 조언좀요.. [3] 흠냐 2014-03-02 586
98143 고수님들 캐피타 인도어 조합어케해요? 지순영 2014-03-02 633
98142 마지막 바인딩..추천... [1] 러브엘리스 2014-03-02 855
98141 초보에게 데크 길이 해답을... [8] 발링 2014-03-02 864
98140 초보보더 데크 질문입니다.. 남양주초보맨 2014-03-02 619
98139 캠락과 정캠의 차이점이 뭔가요? [4] 하늘을나르... 2014-03-02 1234
98138 비발디 스프링 시즌권 [1] jzs 2014-03-02 564
» 하이원 주간만하나여? [1] 그니이 2014-03-01 676
98136 용평 대원관광 논스톱시즌권 셔틀 이용시기.. [5] 백만년초보 2014-03-01 965
98135 라이딩용 초보자 장비 질문드립니다 [3] Hiponipo 2014-03-01 632
98134 무겁고 하드한 라이딩 데크타다..첸지하면.. [4] 오오오오옹 2014-03-01 730
98133 yonex rev156, 마쿠사무라이, 오가사카, 오가사카fc, 유니티 프라이드 [3] 강멘토 2014-03-01 2040
98132 검정색 자켓에 팬츠 색상 추천좀 부탁드려요. [5] 잠만잠 2014-03-01 1002
98131 카빙 토턴 - 프레스가 안돼요 ㅠㅠ file [9] mkagraphic 2014-03-01 1740
98130 하이원 코스 추천좀요! [5] 창원홍보더 2014-03-01 710
98129 초보 보더의 부츠 착용 시 질문입니다. [5] 과도 2014-03-01 759
98128 보드랑 알파인보드 어떻게 다른가요? [7] 아이스나인 2014-03-01 981
98127 오늘 휘팍 심야 설질 어떤가요? [2] 소고기범벅 2014-03-01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