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 보는중인데요. x-ion이라고 써져 있다는데 무슨 부츠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그리고 폰에서는 사진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엮인글 :

별riop

2014.04.24 09:31:48
*.145.253.65

좋은댓글정보 !!감사합니다~궁금증 해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06
98171 캐피타 호러 vs캐피타 인도어 [12] 남양주초보맨 2014-03-02 977
98170 유니온 아틀라스 문의좀 할께요.. [2] 땅파라보드사 2014-03-02 782
98169 유니온과 플럭스바인딩의차이점이궁금합니다. [2] 널리팝 2014-03-02 809
98168 시즌권질문좀할께요^^ [5] 평범한삶 2014-03-02 607
98167 부츠 세척방법좀 알려주세요 [2] 귤나무. 2014-03-02 701
98166 비발디 파크 락카키 반납 관련 질문 [3] 요아리 2014-03-02 978
98165 트릭, 파크 질문드립니다! [1] 2014-03-02 677
98164 힐턴 터지는데 전향각 좀 더 주면 괜찮아 지려나요? + 카빙조언좀요 [15] naskl 2014-03-02 2170
98163 초보 장비 어떨까요 [3] 자취하는멸치 2014-03-02 763
98162 장비가격문의요 하정우다 2014-03-02 674
98161 라이딩 100% 데크 길이 질문 입니다 [6] mkagraphic 2014-03-02 685
98160 라이딩데크 좀 권해주세요~ [5] 드래곤(크롤러) 2014-03-02 547
98159 라이딩 위주로 타시는분들 바인딩각도 [19] 호호파파 2014-03-02 716
98158 용평스키장 근처모텔이나 숙박료싼곳 추천좀해주세요~ [4] 다람쥐씨 2014-03-02 947
98157 안녕하세요 모든보더분들에게 질문... 비시즌옷관리!! [1] 구짜♪ 2014-03-02 822
98156 슬래쉬 팍슨 데크~ [4] 야식매니아 2014-03-02 1097
98155 학동 왁싱샵 추천부탁드려요~ [1] mangdoong2 2014-03-02 993
98154 어제 시즌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1] 인천초짜 2014-03-02 586
98153 데크 시즌오프 가격 질문드립니다. [2] almost 2014-03-02 625
» 이 부츠 무슨 부츠일까요? [1] ranyrany 2014-03-02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