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이스에 다이컷 그래픽부분이 손톱으로 건들면 '틱 틱' 하게 느껴질 정도 인데...

이거 불량인건 가요??

데크는 중고로 구매한 거라서 딱히 물어볼 수가 없네요...
엮인글 :

하늘을나르는미역

2014.03.02 22:46:00
*.111.4.183

말그대로 다이컷이라서 그런거 아닌가요? 실크스크린 방식이 통짜로 필름식으로 입히는거고.. 머 잘몰겠지만 그게 정상 아닌가 추측해봄

아마안될거야

2014.03.02 23:01:11
*.199.156.188

음.. 이전에 쓰던 다른 데크 중에 다이컷 제품도 있었는데 이정도로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뭐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중고라 살짝 걱정이 되네요...

민서파파

2014.03.03 15:40:11
*.209.42.24

불량이 아니더라도 베이스가 마모되면 그런 현상이 나는 데크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지금 제가 쓰는 데크도 다이컷인데 손으로 만져봐도 전혀 걸리지 않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69
98211 오가사카 FC 데크 질문드립니다. [7] 빼빼곰 2014-03-03 2924
98210 하이원 이번주말(8-9일) 설질 괜찮을까요? [4] 두유빌더스... 2014-03-03 710
98209 라이딩에 ds30 vs 치프 or 퀀텀? [5] 워니1,2호아빠 2014-03-03 978
98208 용평 휘팍 지산 개폐장일, 시즌권가격 [2] 아이스나인 2014-03-03 600
98207 라이딩 고수분들 답변좀부탁드립니다 [9] 활강만한다 2014-03-03 652
98206 해외구매 질문입니다 [9] 아메리카노노노 2014-03-03 628
98205 휘팍 평일 야간 언제까지 운영하나요?? [1] 에디베더 2014-03-03 812
98204 부산에서 하이원 자차이동시 [8] 소주왕 2014-03-03 647
98203 왕초짜 원에이리돌리는과정 상세히 바주시고 종합진단문의 [3] 마식령뒷발차기 2014-03-03 592
98202 기술선수권 영상 [1] 불타는휘발율 2014-03-03 683
98201 13/14 롬 앤썸 155~157 파실분 안계신가요 [3] 아메리카노노노 2014-03-03 786
98200 3월8일~9일 하이원갈건데요..모노포트?셀카포트? [1] 몽이몽 2014-03-02 976
98199 어제오늘 휘팍 야간 설질 어떤가요? [6] ㅇㄹㄹㅇㄹ 2014-03-02 967
98198 데크추천좀요.. [1] 장지단 2014-03-02 791
98197 장비에대해서 물어보려합니다 [3] 슬픈지횬 2014-03-02 723
98196 k2 파스트플랜에...바인딩과 부츠.. [1] 퐝교 2014-03-02 621
98195 XLT vs 프로토콜 vs 슬레이블레이드 [4] 키토린스 2014-03-02 1180
98194 NIDECKER 보드에 대해 잘 아시는분.... [3] 러브엘리스 2014-03-02 932
» 다이컷 베이스 질문입니다. [3] 아마안될거야 2014-03-02 964
98192 여성 데크 질문입니다. [1] 개구락지쩡 2014-03-02 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