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14 플럭스dl 바인딩 사용자입니다.
제품이상으로 수입상에 문의 메일 보내고 전화통화 진행했습니다.
본사에서도 제품 문제를 알고 수입상에서도 저와 동일한 증상으로 문의를 주신 분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근데 사용자 과실이라 무상수리는 안덴다는 본사에 입장이 있다고 합니다.
바인딩이 적은 가격도 아니고 사진상으로 보시면 사용자 과실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이 얼마나 될까여?
그리고 수입상에서 전화하신분은 보드타는 습관에 따라 나타날수 있는 증상이라고 하였습니다.
참 어이가 없내여......
아무리 수입해서 파는거라지만 본사에 규정에 따라 무상수리는 없다.... 무상으로 수리해준적이 없다....
소비자만 멍청한거내요.....
동일한 증상이 있는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또한 as@brozdist.com / 02-1661-8503 으로 전화또는 메일로 증상 확인해보세여
여러명이 동일한 증상으로 문의를 주시면 본사나 수입상에서도 많은 생각을 하지 않겠습니까?
일단 택배로 발송하고 A/S후기 다시 작성 하겠습니다.
위 글은 수입상과 전화를 통해 작성한 글입니다. 제가 사실을 왜곡하여 글을 작성한 사실은 없습니다.
제 DL도 양쪽 다 저래요~
68만원짜리 치고는 좀 그렇긴 하네요~ ^^
후기 기대할께요~
이래서 다들 살로몬 살로몬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