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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25 17:27:46 *.111.195.211
2014.03.25 17:32:50 *.41.60.27
다운?
2014.03.25 17:37:54 *.111.195.211
2014.03.25 17:53:15 *.243.5.20
예상해보자면... 두가지 상황이 생각나는데요.
1. 힐턴하고 나서는 사활강에 가깝게 진행하시고 토턴하고 나서는 좌우 슬로프 끝으로 진행하셔서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2. 힐턴할때는 적절한 엣지각으로 슬라이딩 또는 카빙으로 턴을 하시고 토턴할때는 엣지각이 과하게 들어간 상황으로 슬립이 일어나며 속도가 주는게 아닐까...
이렇게 생각해봅니다.
(...실력이 없다보니 설명이 저도 못알아먹겠네요. )
2014.03.25 19:00:05 *.111.10.247
속도 문제라 그부분이 맞을듯 하네요 토우에서 무의식적으로 속도 낮추고 힐에서 속도 내고 이런 상황 예상합니다
2014.03.27 13:46:32 *.111.195.211
2014.03.25 18:03:34 *.226.198.84
2014.03.27 13:47:14 *.111.195.211
2014.03.25 19:52:57 *.33.234.90
옆에서 봐 주셔야 정확할 수 있습니다. .... 제 주위에 있는 여성분들은 자주 토우턴할 때, 속도가 겁이나서 테크를 자신도 모르게 끌게 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속도가 느려지거나 카빙라인이 안 그려지게 되더군요~
2014.03.27 13:48:48 *.111.195.211
2014.03.25 21:21:45 *.214.194.3
토우사이드일때는 반원을 그리고
힐사이드일때는 포물선을 그리는듯합니다
근데 멈추기까지 한다면.... +@의 원인이 더 있을꺼라고 보여지네요
2014.03.27 13:57:32 *.111.195.211
2014.03.27 09:43:31 *.169.198.202
대부분의 사람은 토 턴이 더 무섭게 처음에는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차차 차이 없어지실 겁니다.
2014.03.27 13:58:31 *.111.19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