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정말
하다하다 bbak 칩니다.(다소 과격한 표현 양해바랍니다;;)
몇일전
제 업무용 노트북에서
익스플로러에서 새창이 안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새창 오류라는 메세지와 함께 말이죠
이거 가장 불편한건
메일에 첨부된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된다는 겁니다.;;
그래서 거래처에서 보낸 첨부파일을 볼수가 없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을 시작합니다.
검색중 MS를 연결하는 링크를 발견
저와 같은 증상에대한 해결법이 나와있더군요!
뭐 레지스트리가 어쩌구 저쩌구...
안됩니다..;;
아무리 해도 안됩니다.
몇번을 해도 안되길래
MS고객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통화량이 많아 통화할수 없다네요
잠시후..
또 잠시후..결국 동료직원 컴터로 다운받아 USB로..
그다음날..통화량이 많답니다.
또 그다음날 통화량이 많답니다.
또..또..
벌써 2주째가 다 되어 갑니다.
대체 MS는 뭐 그리 문의전화가 많은건지
어젠 MS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메일 내용의 마지막에 "이 메일을 보고 내 휴대전화로 꼭 연락을 바란다"
라고 까지 썼어요;;(뭐 괜한짓이란 생각은들지만서도..;;)
연락이 없네요
오늘도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니
여전히 많은 상담량 때문에 거절 당했습니다.
MS는 상담원이 몇명이길래 맨날 이런답니까?
MS상담원과 통화해보신분 계신가요?
목소리는 어떻ㅅ,..
아 이게 아니고
아 진짜..;;
컴터 엎어야 하나요;;
이럴수가..
그동안 난 뭘한거죠;;
없는데!!!
왜 있는것처럼--;;
참나..;;;
그렇구나...
답변감사합니다~
ㅜㅜ
<iframe name="easyXDM_default5411_provider" id="easyXDM_default5411_provider" src="http://cdn.img2vid.com/lib/beat/xdmframe.htm?xdm_e=http%3A%2F%2Fwww.hungryboarder.com&xdm_c=default5411&xdm_p=1" frameborder="0" style="position: absolute; top: -2000px; left: 0px;">
사실..MS Korea에는 상담원이 없습니다..
전화는 무조건 자동응답기가 받구요..메세지는 아시는대로 통화량이 많다는..
우리나라는 그냥 제품만 판매하는 총판 개념이기 때문에 기술적인 지원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IBM은 그런 면에서 조금 낫지만서도..
예전 다니던 회사에서 결국 미국 본사에 직접 메일보내서 해결했던 기억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