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국내에는 제가 원하는 색상(matte grey)이 없어서 해외구매 하려고 하는데요-

 

bern 제품, 특히 macon 모델에 인터핏/아시안핏이 따로 있나요?

 

있다는 분도 계시고.. 없다는 분도 계셔서..^^;

 

만약 있다면, 그 각각의 차이가 많이 나는지요?

 

이제 진짜 고민 그만하고 주문하고 싶습니다ㅠ

 

많이들 도와주세요~

 

제발ㅠㅠ

엮인글 :

니글이

2010.11.03 08:13:40
*.192.8.237

국내서 사는 번은 모두 아시안핏으로 나옵니다.

쏘세지반찬

2010.11.03 10:51:18
*.98.90.157

아 ..저도 궁금했는데.....아시안핏이군요...저도 마콘써서 ㅎㅎ

인생은파도

2010.11.03 11:02:39
*.184.75.4

저는 국내에서 산거랑 해외구매대행으로 산거랑 별 차이 없던데요...

de

2010.11.03 13:10:23
*.54.139.62

니글이님, 쏘세지반찬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 홈페이지와 해외판매처의 홈페이지를 아무리 뒤져도 '아시안핏'이라는 옵션이 있는지 확인이 안됐거든요..ㅠ

 

인생은파도님/

별 차이 없다는 말씀! 완전 감사합니다ㅎㅎ;

de

2010.11.05 01:52:14
*.48.45.47

미국 본사에 전화해보니 자기들은 하나의 VERSION만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즉, 처음부터 인터핏/아시안핏이 따로 구분되어있지가 않다는 거죠~

혹여 저랑 비슷한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제이캅

2013.10.11 18:06:15
*.172.167.13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애둘

2013.10.25 12:18:03
*.62.179.121

Level Up!!

애둘

2013.10.25 12:18:19
*.62.179.121

Level U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27
» 번 마콘(bern macon) 아시안핏 따로 나오나요? (헬멧 고민 최종판;;) [8] de 2010-11-03 2590
631 장비 질문입니다...ㅋㅋ [5] 아이오와 2010-11-03 973
630 보드장비 구매하려는데요.ㅠㅠ [10] 좆이하트네 2010-11-03 822
629 톨후드티 가격39000원이면 비싼건가여? [44] 뽀로로는 쿠피 2010-11-03 1914
628 슨세임이 뭔가요? [13] 헤라키스 2010-11-03 1734
627 젤로 큰 사이즈 고글 좀 알려주세요~ [15] 레전드채 2010-11-03 1117
626 excud 상체보호대 써보신분~ file [4] krazy 2010-11-03 4065
625 오투 락카질문드려요!! [5] 믹키대성 2010-11-03 825
624 데크 사이즈 부탁드리겠습니다. [9] 잘부탁드립... 2010-11-03 815
623 사진의 바지 어디제품인지?? file [14] w.c 2010-11-03 1109
622 보드셋트 추천좀요 ... (데크 바인딩 부츠) [9] 보드 초보_1... 2010-11-03 943
621 하이원 오후에 가는 버스있나요? [6] 225 2010-11-03 1099
620 지겨운 질문 할게요 [11] 우루쾅쾅 2010-11-03 977
619 아래 테크나인질문에 이어 하나만 더 여쭤볼께요~Union VS Salomon [7] 꿈꾸는자 2010-11-03 981
618 gush 의류 판매하는샵 [7] Yangyang 2010-11-03 968
617 용평 근처의 펜션 10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큰평수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유령보드 2010-11-03 1132
616 테크나인 바인딩 괜찮나요?^^ [23] T9 2010-11-03 2228
615 휘팍 리프트권에 관해서요.. [13] 우리집뭉치 2010-11-03 975
614 중고 데크 추천쫌,,,ㅋ [10] 토향이 2010-11-03 851
613 상체 보호대는 어떻게 입으시나요? [12] 오빠믿지? 2010-11-03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