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했는데 판매자가 환불을 거부할 경우 소비자가 취할 수 있는 행동은 어떻게 되나요?
지금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므로 구체적인 절차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14.07.16 13:26:32 *.41.60.27
단독 쇼핑몰인가요?
아니면 오픈마켓?, 소셜?
오픈, 소셜이라면 상품 판매자가 아닌 쇼핑몰 제공업체랑 통화하시면 단박에 해결됩니다.
2014.07.16 13:46:14 *.92.147.189
http://www.kca.go.kr/
2014.07.16 14:28:49 *.62.188.22
단독 쇼핑몰인가요?
아니면 오픈마켓?, 소셜?
오픈, 소셜이라면 상품 판매자가 아닌 쇼핑몰 제공업체랑 통화하시면 단박에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