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줄이 장난아니네요
그냥 삼실서
다방커피나 한잔 해야겠어요ㅋ
엮인글 :

poorie™♨

2014.07.25 15:01:15
*.255.194.2

나가려다 더워서 안 나간 1인 = =;;
왠지 사람 많을 것 같아욧... = =;;

윈트리_버니

2014.07.25 15:01:44
*.249.80.45

역시;
안가길 잘했다는 ㅠ.ㅠ

뽀더용가리

2014.07.25 15:05:27
*.219.67.57

회사에 에스프레소 자동머신과 제빙기는 있지 않나요?

훗... 우유없어 라떼 못먹는게 안타까울뿐... ^^

더운데 나가면 고생... ^^

에메넴

2014.07.25 15:18:09
*.62.169.33

왜이러세요~

다들 회사에, 때되면 다과 챙겨주는 비서 하나씩은 있잖아요

clous

2014.07.25 15:25:44
*.102.19.212

아직 냉장고에 냉커피 남은게 있기에... 그냥 그걸로 만족할까봐요. 걸어서 다녀오면 30분 넘게 걸릴... ㄷㄷㄷ

그믐별

2014.07.25 15:29:09
*.216.38.106

안가길 잘했네요ㄷㄷㄷ

*맹군*

2014.07.25 15:39:49
*.212.249.20

오늘 양산에도 스벅이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차타고 20분.. ㅎㄷㄷ

탁탁탁탁

2014.07.25 15:41:51
*.234.2.184

역시 믹스가 최고입니다....

비샤스3

2014.07.25 16:44:41
*.115.33.102

판교는 사람이 덜해서 그런지 줄선지 5분만에 겟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31
94435 으아앙아아아악 [8] 레브가스  2014-07-25   729
» 별 다방 인산인해 [9] 워니1,2호아빠 2014-07-25   877
94433 휠 얼라이먼트 쿠폰 나눔합니다. [44] clous 2014-07-25 11 1364
94432 메로나 드실분? [14] 야미야미 2014-07-25 3 658
94431 주말에 패밀리세일 오시는 분? [33] 2014-07-25   1021
94430 구름빵~~(아빠, 엄마 보더 공감글ㅋ) [11] 워니1,2호아빠 2014-07-25   755
94429 빠라빠빠~~ 빠빠빠~~ 춤을 추자꾸나~ [8] 레브가스  2014-07-25   741
94428 그런 나눔 또 없습니다. file [23] clous 2014-07-25 5 937
94427 13시에 자유수영 감니다. [9] 설레네 2014-07-25   767
94426 더위 먹었는지 기력이 딸려서 오늘 저녁엔.. file [21] 그믐별 2014-07-25   778
94425 슬랭 [5] 향긋한정수리 2014-07-25   566
94424 왠지 모르게 사죄를 해야할거같아서요.. file [19] *맹군* 2014-07-25 1 814
94423 어떻게든 되겠죠~ file [25] 가스파덕 2014-07-25   642
94422 금일 스타복쓰 아이스 커피 한시간동안 무료?? [19] 탁탁탁탁 2014-07-25   563
94421 말라뮤트? [7] -DC- 2014-07-25   830
94420 출석)어제 한건했습니다. file [48] *맹군* 2014-07-25   957
94419 나눔은 인증하는게 예의라 배웠습니다 (메론님 나눔 인증샷) file [3] landfly 2014-07-24   940
94418 저는 눈위에서만 타는 보드가 젤 잼나보였거던요,...... file [4] 줌줌이 2014-07-24   2799
94417 전남 담양거쳐서 통영으로 [28] 탁탁탁탁 2014-07-24   2001
94416 우왕~~ [9] 구짜♪ 2014-07-24   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