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심야 이용자... 스키장 선택

조회 수 971 추천 수 0 2014.08.14 02:06:10

슬로프에 사람 너무 많은거 싫어라 해서.. 주로 심야/심철(심야셔틀타고 가서 새벽셔틀타고 복귀하는) 시간만 이용하는데요..


지난해 웰팍의 경우 사람/대기줄 적절한데..

단점이.. 거리상 멀기도 하고,  심야시간 오픈슬로프가 코스도 짧아서 그런지 지겹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에는 거리라도 더 가까운.. 강촌, 대명, 오크 이렇게 보고 있는데요


심야만 탄다! 라고 했을때 어디를 가시겠습니까??


엮인글 :

kenzost

2014.08.14 04:45:29
*.7.53.101

슬로프 대기시간때문이면 곤지암 추천
무조건 저기 셋중에 고르라면 강촌

호주사는보더

2014.08.14 06:22:55
*.240.227.65

오크는 비추... 그리 가깝지도 않아요 13/14 는 너무 따뜻해서 눈 다 녹았더라구요. 12/13 때는 추워서 괜찮았는데

심야에 사람도 꽤 많아요

미니젠쿱

2014.08.14 08:17:21
*.244.212.23

오크는 비추고...

강촌 대명중에는 거리 가까운데로 가세요

에메넴

2014.08.14 08:41:06
*.215.237.158

셋중에 고르라면 강촌이죠.


무한뺑뺑이가능!

뱅뱅™

2014.08.14 11:59:40
*.70.51.79

대명은 심야 슬로프가 항시 바뀝니다. 문닫는곳이 있어요

날으는멸취

2014.08.14 12:24:01
*.248.140.254

대명은 심야라고 해도 대기 쩔지 않나요?
금욜 심야시간 대기라인보고 깜놀 했던적이 있었던거 같네요.

흰고무신

2014.08.14 17:19:03
*.209.174.214

대기시간이면 곤지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3
100451 비발디시즌권소식이...? [3] 슈프린더 2014-08-14 968
100450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4] 눈의여관 2014-08-14 921
100449 곤지암 리조트 시즌 강습 어떤가요? (비용 및 교육 만족도) [3] k27h 2014-08-14 1616
100448 지산 vs 대명 시즌권 승자는? [7] 적후 2014-08-14 1311
100447 살로몬 부츠AS문의드립니다. [4] 오드뚜왈렛 2014-08-14 1146
100446 웅플 상단 닫았다던데.. 입장료 반값 안하나요?? [3] 지금 2014-08-14 1161
100445 살로몬집시어때요? [5] 푸딩푸딩 2014-08-14 1234
100444 디럭스 부츠 해외 구매사이트!! [3] 래디맨 2014-08-14 1220
100443 32 팀투 260 사이즈면 버튼 말리비타 바인딩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하나요? [8] 아메리카노노노 2014-08-14 1323
100442 스모킨 슈퍼파크 ? [3] 보드888 2014-08-14 1537
100441 f4.0 및 team tls 재고 문의 [2] 이건뭥미 2014-08-14 943
100440 나이키 카이쥬 부츠 문의... [6] 나이키 2014-08-14 966
100439 버튼 자켓 질문 있습니다.. file [2] pepepo 2014-08-14 961
100438 플렉스 차이는 코어의 두깨로 만들어내나요? [4] 개드립커피 2014-08-14 1144
100437 플랫킹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3] 늙고병든닭 2014-08-14 1216
100436 바인딩 ,부츠 조합좀~~부탁합니다 [3] 몸사리는라이더 2014-08-14 813
100435 슬슬 겨울 준비를 위해서 ~~~고수분들 궁합좀... [4] 눈이랑싸움 2014-08-14 972
100434 세트는 무조껀 비추입니까? [9] 때리지마아퍼 2014-08-14 1047
100433 데크 올라운드 스타일 추천부탁드려요 바인딩,부츠에 맞게 [6] wwiny 2014-08-14 1103
» 심야 이용자... 스키장 선택 [7] 고민 2014-08-14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