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랫킹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사이즈를 148이나 150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키 175이고 체중은 지금 64네요

 

트릭 라이딩 비중은 6:4 정도입니다

 

전에는 에보 4.0 150을 썼구요

 

지금 궁굼한건 에보와 킹을 비교했을때 유효엣지가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가 궁굼합니다

 

148킹과 150킹 151킹 유효 엣지 아시는분 좀 부탁드립니다!

 

제 스팩에 킹 148은 무리인가요?

 

색상이 148색상이 제일 마음에드는데^^:;

 

 

 

엮인글 :

늙고병든닭

2014.08.14 09:12:44
*.219.143.37

아 그리고 최소 스텐스도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전 스텐스가 넓게 타는편이 아닌데 011덱들은 기본 스텐스가 넓다고하는 같아서요

 

그래서 148로 가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ㅠㅠ

 

 

rumk

2014.08.14 16:04:48
*.101.157.66

플랫킹 

148 : 유효엣지 1190 스텐스 55~59cm

149 : 유효엣지 1190 스텐스 55~59cm

150 : 유효엣지 1190 스텐스 56~60cm

151 : 유효엣지 1195 스텐스 57~61cm

152 : 유효엣지 1200 스텐스 57~61cm


저는 라이딩 비중이 높아서 152로 골랐습니다.(스펙이 비슷하시네요. 174/65)

초보라 트릭하기 조금 버겁네요.

저라면 148, 149정도 볼거 같습니다.(둘의 차이는 사이드컷 반경 48이 8.1, 49가 7.9)


늙고병든닭

2014.08.14 16:57:19
*.219.143.37

와 능력자님 감사드립니다 (_ 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19
100446 웅플 상단 닫았다던데.. 입장료 반값 안하나요?? [3] 지금 2014-08-14 1160
100445 살로몬집시어때요? [5] 푸딩푸딩 2014-08-14 1232
100444 디럭스 부츠 해외 구매사이트!! [3] 래디맨 2014-08-14 1220
100443 32 팀투 260 사이즈면 버튼 말리비타 바인딩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하나요? [8] 아메리카노노노 2014-08-14 1323
100442 스모킨 슈퍼파크 ? [3] 보드888 2014-08-14 1537
100441 f4.0 및 team tls 재고 문의 [2] 이건뭥미 2014-08-14 943
100440 나이키 카이쥬 부츠 문의... [6] 나이키 2014-08-14 966
100439 버튼 자켓 질문 있습니다.. file [2] pepepo 2014-08-14 961
100438 플렉스 차이는 코어의 두깨로 만들어내나요? [4] 개드립커피 2014-08-14 1144
» 플랫킹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3] 늙고병든닭 2014-08-14 1216
100436 바인딩 ,부츠 조합좀~~부탁합니다 [3] 몸사리는라이더 2014-08-14 812
100435 슬슬 겨울 준비를 위해서 ~~~고수분들 궁합좀... [4] 눈이랑싸움 2014-08-14 972
100434 세트는 무조껀 비추입니까? [9] 때리지마아퍼 2014-08-14 1046
100433 데크 올라운드 스타일 추천부탁드려요 바인딩,부츠에 맞게 [6] wwiny 2014-08-14 1103
100432 심야 이용자... 스키장 선택 [7] 고민 2014-08-14 971
100431 살로몬 f3.0w랑 맞는 바인딩좀.. [3] 네츄럴걸 2014-08-13 1077
100430 13/14 팀투 문의.. [8] 무궁화대장 2014-08-13 1036
100429 차량 보드캐리어 사용하시는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ㅎ [6] 진격의록이 2014-08-13 1193
100428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6] Kei.code 2014-08-13 1388
100427 내구성 좋은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벌집 2014-08-13 1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