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를 바꿔볼까하는데...

라이딩 위주긴 하지만 , 그트도 살짝쿵 입문중입니다.

이것저것 보다가 1314살로몬집시가 눈에 들어오는데 괜찮나요 ?

작년 해외 스노우보더 선수가 집시데크를 타고 막 나르던데.....

그탓에 더 끌리고 있는데..

괜찮나요 ?

 

추천할만한 데크가 있다면 살짝 추천바랍니다 ^^;;

 

 

 

 

엮인글 :

구르는꿀떡곰

2014.08.14 13:23:54
*.253.82.243

마나님이 사용중인데...좋다고하더군요...

차만멋진오빠

2014.08.14 15:06:45
*.90.66.99

요번 소치 동계올림에서 슬롭스타일 여자부에서

2위인가 3위 한선수가 13/14 집시 탔어요

트렌스월드 스노우보드 에서 파크부문 굿우드 받기도했고요

굿우드 좋아하시는 우리 여친님께서 쓰고 있는데 쪼금 말랑하긴하지만 엄청 만족하면서 타더군요

본인 말로는 아이돌보다 더 재미난 데크라고 하더군요

눈이여와라~

2014.08.14 18:50:56
*.66.213.35

좋은 데크죠! 이퀄라이저 엣지때문에 라이딩할때 로스도 적고

컨트롤 쉽고 그렇다고 전 여친이 그러더라고요 ㅠㅠ

늙고병든닭

2014.08.14 19:05:42
*.219.143.37

아 반전'';;;

Lucy♡

2014.08.15 00:53:27
*.62.178.41

1314짚시 지난시즌에 구매해서 탓거든요.
엄청 딱딱한 렌탈덱 타다가 짚시타니까 첫느낌이
되게 말랑말랑하다는 느낌이었어요.
데크길이가 길어졌는데도 컨트롤하기 어렵지 않았구요.
그런데 짚시 캠버때문에 헝글에 질문했었는데
(짚시는 rock out 캠버거든요)
라이딩 위주로 타게되면 지금(턴연습)때는
별차이를 못느끼지만 카빙 들어가게되면
정캠과 차이가날거라고 고수님들이 그러시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55
100452 대전 시즌권 베이스는? [3] 소심이보더 2014-08-14 800
100451 비발디시즌권소식이...? [3] 슈프린더 2014-08-14 968
100450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4] 눈의여관 2014-08-14 922
100449 곤지암 리조트 시즌 강습 어떤가요? (비용 및 교육 만족도) [3] k27h 2014-08-14 1617
100448 지산 vs 대명 시즌권 승자는? [7] 적후 2014-08-14 1311
100447 살로몬 부츠AS문의드립니다. [4] 오드뚜왈렛 2014-08-14 1147
100446 웅플 상단 닫았다던데.. 입장료 반값 안하나요?? [3] 지금 2014-08-14 1162
» 살로몬집시어때요? [5] 푸딩푸딩 2014-08-14 1234
100444 디럭스 부츠 해외 구매사이트!! [3] 래디맨 2014-08-14 1222
100443 32 팀투 260 사이즈면 버튼 말리비타 바인딩 사이즈를 어떻게 가야하나요? [8] 아메리카노노노 2014-08-14 1324
100442 스모킨 슈퍼파크 ? [3] 보드888 2014-08-14 1537
100441 f4.0 및 team tls 재고 문의 [2] 이건뭥미 2014-08-14 943
100440 나이키 카이쥬 부츠 문의... [6] 나이키 2014-08-14 966
100439 버튼 자켓 질문 있습니다.. file [2] pepepo 2014-08-14 961
100438 플렉스 차이는 코어의 두깨로 만들어내나요? [4] 개드립커피 2014-08-14 1144
100437 플랫킹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3] 늙고병든닭 2014-08-14 1217
100436 바인딩 ,부츠 조합좀~~부탁합니다 [3] 몸사리는라이더 2014-08-14 814
100435 슬슬 겨울 준비를 위해서 ~~~고수분들 궁합좀... [4] 눈이랑싸움 2014-08-14 972
100434 세트는 무조껀 비추입니까? [9] 때리지마아퍼 2014-08-14 1047
100433 데크 올라운드 스타일 추천부탁드려요 바인딩,부츠에 맞게 [6] wwiny 2014-08-14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