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는 형님께서 갑자기 웅플 오셨기에 잽싸게 자전거 타고 40분 정도 짧게 타고 왔네요.


요즘 웅플 물어보시는 분들 많아서 대충 상황을 설명하자면


현재는 하단만 운행 중입니다. 상단은 누니 슬로프의 반쯤 채워져있더군요. 저번주에 갔을 때보다 설면이 늘어난 걸 보면, 빠르면 다음주에도 상단을 오픈하려면 오픈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웅플은 상단 열때 모글 코스 만큼은 제외하고 여니까 3/5 정도면 덮여도 상단은 열리니까요. 작년에도 그랬고)


그런데 막상 질문을 하면 직원들 대답이 애매하더라고요. 잘 모르겠다, 공지가 올라갈 것이다..... 뭐, 계속해서 상단 눈은 뿌리고 있습니다.


하단 기물 쪽은 박스 + 레일 그리고 킥커 있는데 킥이 크진 않은데 랜딩 존이 좀 짧은 감이 있습니다. 하단 슬로프 컨디션은 뭐 딱 웅플 느낌납니다. 습설이네요. 

엮인글 :

에메넴

2014.09.08 00:47:01
*.62.162.29

스노우파크 설질말고 워터파크 수질(?)도 알랴주세요ㅋ

허건

2014.09.08 01:30:03
*.200.130.207

안알랴줌

야구하는토이

2014.09.08 17:12:59
*.102.125.149

워터파크 수질 ㅋㅋㅋ 저도 궁금한데 ㅋㅋㅋ

로켓곰군

2014.09.08 12:45:26
*.64.225.131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인건가요? 허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28
95610 소원을 들어 드립니다. file [22] 크리드 2014-09-08   1012
95609 헝글 업데이트되고나서 자동로그인이 안되는듯해요ㅠㅠ [7] 밴드상 2014-09-08   403
95608 성인이 되니.. 명절 용돈이 ... [3] 레브가스  2014-09-08   999
95607 사촌동생 멘탈 파괴시키기 [6] 레브가스  2014-09-08   1071
95606 중고나라 이번에 또 강퇴사건 일어났네요 [7] 고메 2014-09-08   1564
95605 상암은 그들에게 점령 [5] 조조맹덕 2014-09-08   833
95604 추석인가요~~ [9] 나쁜돌리 2014-09-08   432
95603 시골 와서 시내로 놀러 나왔는데 [8] 서울시민 2014-09-08   624
95602 안녕하세요 ^^ [12] 116kg곰보더 2014-09-08   408
95601 추석이 끝낫네요~~ [1] 간지주세요 2014-09-08   661
95600 발등이..... file [20] 자연사랑74 2014-09-08   791
95599 korail 넘하네요 [10] 휴~ 2014-09-08   1184
95598 도로에 차가............. [3] 생긴거하곤 2014-09-08   611
95597 소화 잘 되는 방법이...... [10] 화원주민(대... 2014-09-08   632
95596 심야에 회사에.... [4] 생긴거하곤 2014-09-08   486
95595 다들 즐ㄱㅓ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14] 치즈빙수 2014-09-08   461
» 방금 짤막하게 웅플 다녀왔네요. [4] KINGCO 2014-09-07   873
95593 여우송편과 도께비송편 file [14] 관리자 2014-09-07 1 739
95592 스키는 스키폴대가 필수잖아요.. 왜 보드는? [23] 2번째시즌 2014-09-07 1 2050
95591 그러려니 할수있는방법... [4] 멈추고파 2014-09-07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