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iox블랙 변색렌즈를  그냥 이월로 구입했는데

 

추가 렌즈가 레드미러 이더라구여 레드센스도 아니고 솔룩스도 아니고 그냥 레드 미러라고 하던데

 

혹시 iox레드미러라고 아시는분 있으신가여 그러니깐 눈이 보이는냐 이거인데ㅎ 미러끼가 쫌 강한가요??

 

그리고 18만원 주고 샀는데 어떤가여?신상은 너무 비쌀꺼 같아서여~~

 

고수님들 아시는분 있음 잘 알려주세여~~~^_______^;;

엮인글 :

개스피드

2014.09.10 15:15:17
*.87.61.223

어디서 구매하셧어요??
저도 변색고글 구하는 중인데 재고가 없던데
 
쪽지로 부탁드려요!~

베리슈

2014.09.10 17:53:41
*.198.200.119

http://www.smithkorea.co.kr/html/default.aspx?tc=3&mc=16&bc=6


스미스 렌즈 표입니다. 참고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4
101566 슬림핏 보호대 추천부탁드려요~!! [6] 현조미 2014-09-10 1926
101565 팀투 260 에 플럭스 m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6] 승민이 2014-09-10 1007
101564 립텍 데크 좋은건가요? [4] 채하나 2014-09-10 979
101563 신상 제품 예약해야 하나요? [11] 류시니 2014-09-10 1063
101562 버튼 바인딩체결 시스템은 타다보면 각도가 막 변한다는게 트루인가여? [6] 내가말해주마 2014-09-10 1001
101561 초보) 새로산 데크에 몰 해야되죠? [8] 쿠쿠쿠리 2014-09-10 962
101560 주6일근무 회사 어캐하죠 [8] 고민중 2014-09-10 1000
101559 베이스 고민[하이원vs휘팍] [15] 거모동호랑이 2014-09-10 1046
101558 바인딩 팀투부츠 질문입니다 [6] 승민이 2014-09-10 824
101557 이번시즈 어스투 [4] MrPiece 2014-09-10 1247
101556 이제 보드 입문하는데 부츠 추천 좀 해주셔요ㅠ [14] 보드타실라우 2014-09-10 977
101555 캐피타나스+말라뮤트+살로몬 홀로그램 조합점? [8] 오드카운티 2014-09-10 1255
101554 프로토콜+홀로그램+플렛지 조합 어떤가요? [5] 루피니 2014-09-10 1250
101553 바인딩 백? 용도가 어떻하며 어떤 제품들이 괜찮나요 ? [16] 화원주민 2014-09-10 1166
101552 12/13 DC tone 데크 사용해보신분 있으신가요? [6] 핻님 2014-09-10 959
101551 데크교체 했습니다 ㅠ 바인딩추천점 부탁드려요 [11] 간다라이딩 2014-09-10 852
101550 어스투보드복이용ㅜㅜ [12] 인애 2014-09-10 1462
101549 라이딩용 데크 종류/길이 추천부탁드려요~ [22] 당진시티 2014-09-10 2574
» 스미스 레드미러 렌즈 질문쫌 드릴께여~~~ [2] 갱필이 2014-09-10 977
101547 나이키 루나렌더? 랑 카이쥬랑 차이 많이 날까요? [3] 나잌 2014-09-10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