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타던 정캠버 보드는 그냥 두는게 좋겟죠 ??
팔아버리거나 하면 또 아쉬울 수 있겟지요??
제가 거의 데크 하나타기 시작하면 그데크만 타는 스타일이긴 한대 역캠 입문이라 무섭네요. ㅠ
엮인글 :

굽네데크

2014.09.10 20:00:42
*.143.37.78

어떤 라이딩 스타일을 추구하냐에 따라 달라지겠지요....


정캠은 남겨두심이....

☜☞™

2014.09.10 20:23:48
*.116.14.168

역캠 두려워하실 필요가 전혀 없어요.

보딩하셨던 분들은 적응하고 뭐 그런거 필요 없거든요.

그냥 편하게 타시면 되요.

정캠은 비상시를 대비해서 스페어로 있는게 좋죠.

TheGazettE

2014.09.10 20:39:05
*.114.74.149

일단 정캠 두시고 타보세요


전 작년에 역캠데크사서 타봤는데 (파크피클)


역캠만의 재미가 있어요 ㅎㅎ (라이딩만하지만....)

골베엥이

2014.09.10 21:37:50
*.70.53.119

저도 파크피클샀어요 ㅋㅋ ㅜㅜㅜ
정캠이랑 두개 땅바닥에 내려놓고 바라보면 그냥 두려움이 퐉....ㅋ

마바리보더

2014.09.10 21:27:31
*.226.213.113

역캠 잼습니다 바닥을 기어간단 느낌이랄까
전 참고로 라이딩유저고요 정캠에 햄덱인데
친구랑 ㅂㅏ꿔타보곤 하는데 정캠은 리바운딩
있다면 ㅇㅕ캠은 기는느낌이랄까 잼써요ㅎ

골베엥이

2014.09.10 21:38:21
*.70.53.119

바닥을 기는 느낌이라.... 무슨느낌일까요 ㅋㅋ 아으 겨울아 빨리와 ㅠㅜ

신바키

2014.09.10 23:15:47
*.162.130.170

비싼가격이 아니라면 그냥 두시는것두 추천드립니다. 세컨덱으로 잘 쓰시지는 않겠지만 적응 못했을경우도 있고. 데크에 문제가 생겨서 시즌권만 나두고 손가락 빠는 경우가 생깁니다....;;

골베엥이

2014.09.11 09:42:10
*.70.53.119

하긴 듣고보니 그럴수도 잇겟내요
수리하는 동안에 탄다거나....

BUGATTI

2014.09.11 01:03:32
*.2.48.26

여유되시면 안파셔도 되고 중간에 또 마음 바뀔수도 있으니 그냥 가지고 계셔보세요 1시즌정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95
101585 유니온 커스텀하우스 스펙 및 라이딩용 바인딩 [6] 년째낙엽 2014-09-11 1894
101584 보드장비좀 추천부탁드립니다^^ [1] 박씨가문 2014-09-11 647
101583 flow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려요 [8] 짜가장짱 2014-09-11 1265
101582 이월로 사용할 여성용 데크좀 추천해주세요 [5] 티모 2014-09-10 1051
101581 팀투와 말라뮤트 같이 쓰기 좋은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4] 보드타실라우 2014-09-10 1068
101580 휘팍 시즌권 정보변경... 피타입 2014-09-10 819
101579 치프와 사이퍼....차이점이 뭔가요?? [5] 꽐라보딩 2014-09-10 992
101578 2-5원대 장갑 춥지 않은걸로 추천해주세요. [5] 세현이아빠 2014-09-10 1069
101577 바탈레온 이블트윈 vs 아버 웨스트 마크 추천 좀 해주세요 [7] 개복치 2014-09-10 1787
101576 콘도 시즌방? 동호회 시즌방? 장점 단점 설명 부탁드립니다. [3] DER 2014-09-10 1198
101575 여자데크 오가사카fc? 요넥스 스무스?? [4] 미토유진 2014-09-10 2505
101574 보드복 브랜드 질문드려요! file [4] oboem 2014-09-10 1111
101573 13/14 살로몬 f4 잘 신는 방법 좀 공유 해 주세요 ~~ [7] 화원주민 2014-09-10 963
101572 대명 비발디 놀샵 등록이 안되네요..ㅜㅜ [2] 북쟁이레이다 2014-09-10 800
101571 이 보드 정체가 뭘까요? file [4] 푸부-_-v 2014-09-10 2649
101570 살로몬 바인딩 질문 [5] 쿱쿱 2014-09-10 1109
101569 유니티 프라이드 vs 오가사카fc [7] chacha0530 2014-09-10 1788
101568 써리투 2014 Thirtytwo 86 FTWomen's Snowboard Boots Animal secret [17] k0NG 2014-09-10 627
» 올해 역캠버 입문하는데요 [9] 골베엥이 2014-09-10 988
101566 슬림핏 보호대 추천부탁드려요~!! [6] 현조미 2014-09-10 1926